이슬람의 정체성을 바로 알고 복음을 전하자 (3)
정양호 선교사
C. 이슬람은 여성의 인권을 철저히 말살하라.
1. 결혼: 일부 다처주의를 말한다.
"좋은 여성과 결혼하라! 2번, 3번, 또는 4번도 좋으니라..." (꾸란 4:3)
2. 여자를 때려라
" 남성은 여성의 보호자라. 이는 알라께서 여성들보다 강한 힘을 주었기 때문이다 ...건전한 여성은 헌신적으로 남성을 따를 것이며, 남편 부재시 남편의 명예와 자신의 순결을 보호할 것이다. 순종치 아니하고, 품행이 단정치 못하다고 생각되는 여성에게 먼저 충고를 하고, 그 다음은 잠자리를 같이 하지 말고, 세째로는 때려라"
(꾸란 4:34). 여자들은 얼굴을 내놓고 다닐 자유가 없다. 이슬람은 여성들의 입을 원천 봉쇄해버린다.
3. 이슬람대책위원회가 발표한 무슬림 서남아시아출신 노동자들이 한국에서 영주권 취득 메뉴얼
첫째, 한국 여자를 무조건 임신 시켜야 한다 (2010. 8.19 MBC TV 뉴스데스크).
둘째, 서남아 A국에 파송된 미혼 선교사 3명이 예수 믿겠다고 접근해온 현지 청년과 결혼하고 개종시키려고 했으나, 여권 빼앗기고 폭력에 시달리면서 돌아오지 못하고 있다.
셋째, 교회에서 영어를 가르쳐 주겠다고 접근해온 청년에게 순결까지 빼앗긴 여고생 사례.
넷째, 이슬람은 4명까지 아내를 허용하기 때문에 보통 한국에서 얼굴이 반반하게 생긴 남성들이 독신(Single)이라고 하면 쉽게 믿어서는 안 된다. 결혼 후 처자식이 있는 것을 보고 후회해도 때는 늦~으~리.
다섯째, 영어를 가르쳐준다는 미끼에 조심해야 한다.
D. 여자는 노리개, 장난감이다. 무함메드는 여성을 격하하고 아주 부정적인 고정관념을 만들었다.
1. 알라는 남성들을 여성보다 우월하게 만들었다 (꾸란 4:34 Ali).
2. 알라는 지성과 영성에 있어서 여성을 열등하게 만들었다 (꾸란 2:282).
3. 한 남자는 두 여성의 몫과 동등하다 (꾸란 4:176, Shakir).
4. 여자들은 감사하지 않는다. "선지자는 말하였다. 나는 지옥불을 보았고, 그곳의거주자들중 대부분이 감사할 줄 모르는 여자들이었다” (Sahih Bukhari).
5. 여자들은 장남감이다 (Ahmed to 'fa'ha, Women & Islam,180).
6. 여자들은 불행(affliction)이다 (Sahih Bukhari,vol.7).
7. 여자들은 악의 근원이다. "악한 오멘(omen, 예언)은 세가지 것들에 있다: 말, 여자, 집” (Sahih Bukhari).
8. 한편 무함메드는 "낙원은 어머니의 발 밑에 있다"고 함으로 모든 여자들이 가치 있는 것이며, 단지 어머니만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고 해석한다.
9. 알라는 너그러우시고 자비롭기 때문에 여성들은 보호하기 위해 얼굴을 가려야(히잡) 한다고 가르친다 (꾸란 33:59).
10.여자가 남편의 허락없이 바깥 출입을 하면 그녀가 돌아 올 때 까지 알라가 저주할 것이라면서 여성들의 여행을 제한한다.
11. 한 남자와 한 여자가 함께 있는 것은 허용하지 않는다 (꾸란 4장)
12. 여성은 남성을 지도할 수 없다. "여성이 한 나라의 통치자가 되는 그런 나라는 결코 성공할 수 없다." 저들은 대한민국의 전 여자 대통령을 어떻게 보고 있을까? 과연 박 대통령은 이런 사실을 알고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