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30. 당산역 집합 후 한 시간 걸려서 무의도 착.
만조가 06:50.여서 바닷물이 빠진지 얼마 되지 않아 해변 대신 숲길을 따라 하나개암장으로 Go go..
베이스 구축 후 숙연한 마음으로. 공지신청 했지만 함께 자리하지 못한 무한님을 기리는 시간..
바다 바람이 우울했던 마음들을 가볍게 씻어 줍니다-
젖고 습할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바위는 살짝 눅눅해도 건조한 편이고 바닥은 물기가 얼마 가시지 않아 시원한 느낌여서 유후~ㅎ
바람도 간간히 불어주고 애스트로맨월 바위가 그늘을 만들어 줘 등반에는 최적의 기분 좋은 날! 😆
12명이 두 명씩 계속 13개 루트 이동해가며 쉼없이 열심히 등반하고, 간식타임 갖고 또 등반하고 간단히 요기 후 고둥바위로 옮겨 6개 루트 해치우고 종료-
두 명씩 등반을 이어 달리느라 사진을 제대로 남기지 못한 대신 백사장을 걸어 나오며 왁자지껄 사진타임~ㅎ
의외로 선선하고 파란 하늘과 어우러진 말끔한 해벽을 기분 좋게 춤 추듯 즐거운 등반을 한 하루였습니다! ^
하나개에서
춤추듯이
즐겁게 해벽을~
상/쾌/한/ 하루!
첫댓글 벌써?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많은이야기를 나눈
귀경길이었어요!
다음번에 또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선배님!
푹쉬세요~!
네.. 오늘 반가웠어요! 또 만나길 기대합니다~^
오랜만에 반가왔어요.
네이트님과의 콤비 플레이 베리 굳!
수고하셨습니다.
ㅎ수고하셨습니다
여전히 쾌활한 모습에 에너자이저 같은 지치지 않는 파워로 전 루트 섭렵하는 등반도 멋있었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에너지 넘쳐서 항상 보기 좋은 기복님과 함께여서
기분 Up 된 하루였네요~ 또 뵈요^
수고하셨습니다.
속히 부상을 딛고 에너지 넘치는 활달한 모습을 기대합니다~
멋찐 사진 감사 합니다. ^^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해박한 건강지식도 잘 들었고요^
또 뵙겠습니다~
쿠쿠님 멋진사진들 나이스~~~ ^^
함께해서 행복한 하루였어요!
등반도 멋지고 사진도 멋지고~
언제나 활달발랄 힐링바이러스 윤정님~
길쭉길쭉 시원해서 사진도 잘 나와요ㅎ
즐겁고 멋진 시간 하나개 투어 감사해용^
싹쓸이한 앵두 지금 축구 보면서 먹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