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다음까페 삼국(소울드레서, 쌍화차코코아, 화장~발)의 회원들입니다.
지난 8월29일 조계사에서 개최되었던 4대강사업 반대 홍보 기금 마련을 위한“건江한장터”가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아래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기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행사가 끝난 지금 돌아보니 여러가지 부족한 면도 많았고 아쉬움도 많이 남는것이 사실이지만,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행사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 삼국 회원들의 마음은 도움을 주셨던 분들을 일일이 찾아 뵙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이렇게 온라인으로 그 인사를 대신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8월29일 아침, 장터가 열리는 조계사의 전경입니다.
전날부터 계속된 폭우로 많은 분들의 걱정속에 아침을 맞았습니다.
▲ 폭우속에도 예정대로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애써주셨습니다.
▲ 장터 개장 준비에 여념이 없는 삼국회원들의 모습입니다.
▲ 어느새 개장 준비를 마치고 하나 둘 몰려드는 인파로 북적이는 부스의 모습입니다.
▲ 4대강사업 반대를 위해 기증해 주신 물품이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비가 내려 방문객이 적을까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도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셨습니다.
▲ 오후 2시 반, 내리는 비로 무대 설비에 시간이 약간 지체되었지만
예정대로 명사들의 애장품 & 저녁 식사권 경매가 시작되었습니다.
▲ 행사의 하이라이트 명사 애장품 경매에 여러곳에서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 이날 경매는 개그맨 노정렬씨의 진행으로 약 2시간 30여 분간 진행되었습니다.
▲ 행사장을 방문해 주신 최문순 의원님이 인터뷰에 응하고 계십니다.
▲ 안희정 도지사님도 4대강사업 반대를 위한 이날 행사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 천호선님의 애장품을 낙찰받은 낙찰자가 애장품을 들어 보이고 있습니다.
정오부터 6시까지 행사가 진행 되었던 이 날 조계사에는
내리는 빗줄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들이 현장을 찾아 주시어
4대강사업 반대에 뜻을 함께 해주신 뜻깊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명사분들의 참여로 진행되었던 "명사 애장품 및 식사권 경매"는
현장을 찾아 주신 분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룰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건江한 장터에 참여 해주신 명사분들 : 문성근(영화배우), 안희정(충남도지사),이정희 의원(민주노동당 대표), 유시민(국민참여당, 전 보건복지부장관), 한명숙(전 국무총리), 최문순 의원(민주당), 천호선(국민참여당 최고위원, 참여정부 대변인), 김두관(경남도지사),정철(카피라이터),강기갑(민주노동당 전 대표),노회찬(진보신당대표),천정배 의원(민주당),박주선 의원(민주당)
건江한 장터에 참여해주신 단체 : 공공운수노조(준),미디어행동,사단법인 한국민족예술인총연합,전국교직원노동조합,
전국언론노동조합,국민참여당,진보신당,경상남도지사 김두관,민주당천정배 의원실,민주노동당,유원일 의원실,
충청남도지사안희정,82쿡닷컴,도봉촛불,서대문진알시,강북촛불,관악촛불,구로금천촛불,부산경남촛불,
속초진알시,성남촛불,송파촛불,수원촛불,원주진알시,서초진알시,양주동두천촛불
영등포진알시,은평진알시,의정부촛불,제주진알시,진실을알리는시민,천안촛불,행동하는언론소비자연대
행동하는시민모임,4생결당,4대강범대위,아름다운 청년 전태일 40주기 행사위원회(준)
팔당생명살림,국민의명령,복지국가와 진보대통합을 위한 시민회의(준)
시민광장,전태일재단,나눔문화,민주통합시민행동,언론소비자주권 국민캠페인,진보넷,참여연대
환경운동연합,강원도 명상사,대학생4대강 답사단,도서포털 리더스가이드,
인문사회과학출판인협의회,홍대앞네트워크,시민정치연합
후원: 조계사,아트티, 경남도민일보,미디어오늘,민중의소리,경향신문사,라디오21,레디앙,미디어참세상,시사IN
사자후TV,프레시안,커널뉴스,뷰스앤뉴스,한겨레신문사
주관방송 : 라디오21, 커널뉴스
다시 한번 건江한장터에 참여 해 주신 분들께 마음속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건강한장터 정산내역
(수수료 포함)
첫댓글 저는 참석을 못했지만^^;; 그 날 후기와 수입,지출 내역이 정리된 글이 있길래 스크랩해왔습니다.
찬성~ 꾹~ 누르고 왔어요^^
ㅎㅎ 고맙습니다. 저도 꾹~ 눌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