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월례회의 관계로 모이사님께 전화를 드렸더니 몇번을 연결이 되지 않고 자꾸 끊어지더라구요..
해서 그분께서 다시 전화를 걸어 오셨는데.. 폰이 문제가 생겨서 연결이 안되니 AS 받으러 가야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불과 2`30분 후부터 저의 휴대폰이 자꾸만 켜졌다가 저절로 꺼졌다를 계속 반복하는겁니다..
그날이 금요일이던가 ? 그이후부터 AS를 받으로 가야하는데.. 근무중인지라 자리를 비울수도 없었지만..
토,일요일은 AS 센터에서도 근무를 안하니..
참으로 난감하더군요..
오늘 아침 출근을 조금 뒤로 미루고 AS센터를 찾아가니.. 휴대폰도 바이러스 감염이 될수 있다고 하네요..
모든 정보를 완전히 삭제해야만이 제 복구가 가능하다하여.... 천건정도의 전화번호랑 메모장에 저장해둔 계좌번호 같은것 ..
친구들의 주소..생일메모.. 아이랑 함께 촬영한 사진파일 .. 카메라 없을때 눈에 들어오는대로 잡아두었었던 풍경..
딸래미가 들으라고 담아준 노래파일.. 모두 다아 싹쓸어 버리고 폰만 받아 왔습니다..
에고 ~ 에고 아까워라.. 함정타고 외국 순항훈련나간 아들(현재 순항중. 8월 말에야 들어옴)...
아들이 타고있는 함정 사진도 있었는데.. 진해 갔을때 아이랑 탑산공원 야경을 뒤로하고 촬영한것도
너무 아깝습니다.. 기억속에만 담아 두어야 한다니.. 진즉에 사진으로 만들어 둘걸..ㅠㅠ
혹여.. 저에게 전화하셨을때 몰라뵙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까운 지인들과 친인척분들..그리고 친구들 전화번호까지 따로 기록해 두질 않아서..
하나도 모릅니다.. 이 모든것이 기계에만 의존하던 저의 잘못임을 ... 깊이 뉘우친날입니다..
ㅆ
첫댓글 아이고 아까워라...그 이사가 누굽니까...원상복구 하라고 하세요..ㅎㅎㅎ...그리고 그 이사분한테 말씀 드려서 저에게는 전화하지 말라고 하세요....전화기 바이러스 처음 듣습니다...그것도 무선인데 말입니다...그러나 저러나 사진들은 다 어쩝니까...
그렇네요...나도 저장공간이 부족합니다...맨날 보내서 경고 하네요...
햇살님 본 기지국에 가면 알수 있는지 함 알아보셔요
넵

감사합니다 
그렇습니까? 아마 다운받을때 따라 들어온 모양이지요....저는 그래서 다운은 일체 받지않습니다.
저도 다운 같은건 한번도 받아 본적이 없어요.. 아참

컬러링을 제외하구요 
전부 기계의 노예로 살고 있어서 발생하는 일이지요 참 그나저나 지인들 전화번호때문에 오해많이 받으실 수 있는데...
네
오늘도 몇건의 전화가 왔는데 저장된 정보가 없다보니 참 죄송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입력된 정보에 너무 많은 의지를 하고 사는것 아닌가 반성합니다.
그래도 내 목소리는 알아보데..
전화번호 다시 저장할려면 고생많으시겟네요..저도 숫자에 약해서리..저에 애마번호도 가물가물하거든요...사진이 많이 아깝습래다...
저도 그런경우를 당했는데요..AS센터에 가서 수리의뢰를 하면서 물어보니 내장되어있는 프로그램끼리 충돌이 일어나서 시스템이 다운되어버려서 그렇다고하더군요, 요즘 휴대폰들이 하도 기능이 많고 소형 컴퓨터화되어가다보니 컴퓨터 처럼 프로그램충돌이 일어나 시스템이 다운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고 그러더군요. 자기네들도 어쩔수없는 현상이라고 하더군요.^^*.저는 무상으로 수리를 했습니다만. 안에 들어있던 전화번호만 살리고 나머지는 다 날아가버렸습니다.
안녕하세요? 어려운일을 당하셨군요.. 영상폰이면 평소에 전번을 유심칩에 같이 저장해놓으세요. 기계고장이라도 정보가 유심칩에 남아있으니 기계를 바꿔도 살릴수있거든요...참고로 요즘 휴대폰 가입비까지 공짜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