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 보안 경고에도 불구하고 미국 접지 중국 무인 항공기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3/4/19/us-ignored-own-security-warnings-to-ground-chinese-drones
공개 : 보안 경고에도 불구하고 미국 접지 중국 무인 항공기
Al Jazeera가 입수한 트럼프 시대의 브리핑에 따르면 관리들은 드론 금지가 사이버 보안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중국의 DJI는 세계 최대의 상업용 드론 제조업체입니다. [파일: Kin Cheung/AP]
존 파워 와 에린 헤일
2023년 4월 19일에 게시됨2023년 4월 19일
알자지라가 입수한 문서에 따르면 미국 정부 기관은 중국이 무인 항공기를 스파이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무인 항공기를 금지시켰습니다.
미국 내무부(DOI)는 또한 관계자들이 제한 조치로 인해 소방이 더 어렵고 위험해지고 있다고 보고하기 몇 달 전에 금지 조치가 산불 진화 노력을 방해할 수 있다는 경고를 무시했다고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4개 항목 목록목록 1/4드론과 전쟁의 미래목록 2/4남북, 드론으로 휴전협정 위반:유엔사령부4개 중 3개 목록푸틴, 드론이 러시아를 강타하자 우크라이나 국경 강화 명령목록 4/4'눈과 귀': 드론이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까?목록의 끝
미국의 공유지와 자원을 관리하는 DOI는 2019년 10월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행정부 내에서 중국 기술에 대한 깊은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중국산 드론이나 중국 부품이 포함된 드론의 임시 착륙을 명령했다.
데이비드 베른하르트 당시 내무장관은 2020년 1월 DOI의 전체 810대의 무인 항공기 시스템(UAV)을 금지하는 무제한 명령으로 금지령을 공식화했습니다. – "사이버 보안, 기술 및 국내 생산 문제가 적절하게 해결될 때까지".
선전에 본사를 둔 DJI와 같은 회사에서 만든 드론이 베이징에 비밀리에 데이터를 보낼 수 있다는 경고가 수년간 이어진 이 명령에는 산불 진압 및 수색 및 구조 임무와 같은 비상 용도에 대한 예외가 포함되었습니다.
DOI 관계자는 드론 함대를 접지시키는 부정적인 결과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미국 내무부]
그러나 정보의 자유 요청으로 입수한 드론 프로그램에 대한 DOI 브리핑에 따르면 당시 관리들은 거의 대부분이 중국산이거나 중국 부품이 포함된 드론을 접지하면 부서가 계약자는 사이버 보안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장비가 부족합니다.
"국은 DOI 함대 UAS가 획득했을 데이터를 얻기 위해 최종 제품 계약에 의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부서에 대한 위험 증가는 많은 상업용 UAS 공급업체가 DOI와 동일한 중국 DJI 드론을 사용하고 있지만 DOI UAS 보안 사양 소프트웨어, 펌웨어 및 DOI의 DJI 드론에 있는 하드웨어에 맞게 맞춤 제작되지 않은 것입니다."
브리핑은 또한 소방 작업을 담당하는 DOI 직원이 새로운 드론의 계획된 구매, 새로운 드론 운영자 교육 및 준비 비행 수행이 "2020 소방 연도 준비"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내부 메모를 인용한 2020년 파이낸셜 타임즈 보고서에 따르면 DOI는 나중에 드론 구매 취소로 인해 2020년 화재 시즌 동안 통제된 화재를 수행하는 능력이 감소하고 더 많은 인간 조종사를 위험에 빠뜨렸다는 것을 내부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알자지라 가입하기아메리카 커버리지 뉴스레터
미국 정치, 캐나다의 다문화주의, 남미의 지정학적 부상 등 중요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가입하기
가입하면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에 동의하게 됩니다.
알자지라가 입수한 브리핑은 최초 DOI 명령 다음 날인 2019년 10월 30일자인데, 문서 속 이메일을 보면 드론 구매 제한의 단점에 대한 조언을 베른하르트를 대신해 최소 12일 전에 요청한 것으로 보인다.
데이비드 베른하르트 당시 내무장관은 중국 기술로 인한 보안 위협에 대한 우려 속에서 2020년에 국방부 드론 함대의 접지를 명령했습니다 [파일: Carlos Barria/Reuters]
정부 비밀에 관한 미국 과학자 연맹 프로젝트의 스티븐 애프터굿(Steven Aftergood) 이사는 DOI가 "의도하지 않은 결과로 가득 찬 정책 매듭에 자신도 모르게 묶인 것 같다"고 말했다.
애프터굿은 알자지라와의 인터뷰에서 “이는 중국이 제기한 경제 및 안보 도전에 대한 지속적인 재평가의 일환으로 이해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중국의 위협에 대한 인식이 과장된 것으로 판명된다면 돌이켜 보면 이것은 '도덕적 공황'의 한 형태로 간주될 것입니다. 하지만 2019년 중국산 드론 지상명령 당시에는 혼돈이 지배적인 주제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2021년에 민간 부문으로 복귀한 Bernhardt는 자신의 명령에 포함된 예외가 일부 부서 관리들이 제기한 우려를 해결했다고 말했습니다.
“자료를 살펴본 후 PMB(정책관리예산국)에서 사용을 위해 개발한 명령 및 승인 프로세스의 면제가 귀하가 설명한 우려 사항을 해결했다고 확신한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2020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메일에 따르면 드론 구매 제한의 단점에 대한 조언은 당시 내무부 장관인 데이비드 베른하르트(David Bernhardt)를 대신하여 드론 함대가 지상에 배치되기 전에 요청되었습니다[미국 내무부].
드론 함대 접지의 잠재적 위험을 설명하는 브리핑을 작성한 전 DOI 관리 배스릭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DOI 대변인은 드론 함대의 접지로 인해 계약자가 더 많이 사용되었는지 또는 보안 위험이 발생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지만, 부서는 작년에 광범위한 "용납할 수 없는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포함하여 드론에 대한 정책을 업데이트했다고 말했습니다. 검토.
10월에 발표된 업데이트된 정책에 따라 DOI는 "적대국"에서 향후 드론 구매를 금지하는 동시에 위험을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완화할 수 있다고 판단한 후 기존 함대를 사용하여 비상 임무를 재개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DJI 대변인은 드론이 보안 위험을 초래한다는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대변인은 알 자지라와의 인터뷰에서 "미국의 수많은 정부 기관이 일상 업무에서 DJI 드론에 계속 의존하고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는 우리 제품이 안전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수많은 법 집행 파트너와 최초 대응자가 포함됩니다. 우리의 사이버 보안/개인 정보 보호 관행은 2017년 이후 미국 및 기타 지역의 여러 독립적인 제3자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중국 기업을 제한하려는 워싱턴의 노력은 트럼프 하에서 시작된 중국과의 무역 및 기술 전쟁을 강화한 조 바이든 대통령 하에서 계속되었습니다 .
미 국방부(DoD)는 지난 10월 세계 최대 상업용 드론 제조업체인 DJI를 중국군과 연계된 것으로 의심되는 기업 블랙리스트 에 추가했다.
지난 3월 초당파 상원의원은 모든 미국 연방 기관이 중국을 포함한 적국에서 제조 또는 조립된 드론을 구매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출처 : 알 자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