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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브리핑 중앙선 전철운행 차질없다 (출처 : 한국철도공사 홈페이지)
ODAKYU-ROMANCECAR™ 추천 0 조회 1,087 05.10.15 17:12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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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5.10.15 17:54

    첫댓글 근데 문제는 전동차를 추가해야 할텐데요. 지금 국철에 굴리는 전동차로는 배차의 압박이;;

  • 05.10.15 18:29

    용산-성북. 자주 이용했던 노선인데. 용산-덕소로 계통이 변경된다고 하니. 이제 회기역에서 환승해서 용산-회기 구간을 이용해야겠군요. 용산-성북을 간격을 조금 벌려서라도 다녔으면 좋겠네요..

  • 05.10.15 18:49

    이미 그 문제는.. -_-;; 천안선 임시 감차로 해결한것 같습니다. ^^;; 사실 자리 잘못잡으면 평택까지도 입석서는데.. -_-;; 배차까지 길어지니 볼만하더라구요. ^^

  • 05.10.15 23:05

    아 ㅠㅠ 덕소까지 연장개통되어도 배차 시간 그대로라니!! 성수지선보다도 긴 배차시간 뷁!!

  • 05.10.15 23:06

    저 이자료좀 퍼가겠습니다...

  • 05.10.15 23:54

    중앙선 시격단축은 내년 새전동차 투입때 기대해야할듯...

  • 05.10.16 00:06

    우선적으로 경원선(추후에는 중앙선으로 편입되겠죠)구간의 배차간격을 줄이려면 용산역에서의 회차시간 단축이 필수사항입니다. 지금 공사중인 0번플랫폼이 완공되어야 배차가 약간 줄듯...현재 1개 플랫폼만을 쓰고있는 상황에서는 8분 이하로 배차간격을 줄이기는 힘들듯합니다.

  • 05.10.16 00:06

    한때 5분배차에 일 300회 운행 어쩌구저쩌구 하면서 얘기가 나왔었는데, 현재 상황으로는 5분배차는 아무리 차량이 도입된다고 하더라도 불가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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