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기 돌잔치로 인해 #돌드레스를 수많이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제 눈에 꼭 들어 온 수자 드레스!!!!
고급스럽고 이쁘고 그리고 친절한 상담까지~^^ 제가 고르지 않을 이유가 단 한가지도 없었습니다.
저는 31살 예은이 엄마 입니다. 남편이랑은 4년차 부부입니다. ~ 저는 공무원이고 남편은 회사를 다니는 심심한 부부이지만 해피하게 살려고 하는 부부랍니다^^ 저희는 1년 반의 시간끝에 예은이라를 정말 귀한 보물을 갖게 되었는데요. 태어난지 어그제 같은데 벌써 돌이 되었습니다. ~~~ 아쉬우면서도 이렇게 1년의 시간을 보내온 우리 가족에게 너무 감사하네요... ^^
저는 3개월의 육아휴직을 끝내고 바로 복직을 했던터라.. ㅠㅠㅠ 예은이와 다른 엄마들보다는 시간이 많이 못보내서 사진을 더더더더 많이 찍어주고 제 시간에서 최선을 다해 추억을 만들어 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요새는 일이 바쁜 부서에 있어서 ㅠㅠㅠ 많이 꾸미지도 못하고 예은이와 찍은 사진은 대부분..... 저는 안예쁘고 예은이만 이쁜 경우가 많아요 ㅎㅎㅎㅎ
그래서 이번 돌잔치에는 엄마도 이쁘고 제딸도 이쁜 그런 소중한 시간을 가지기 위해 세컨퀸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정말 정말~~~~~~~~~~~~~~~~~~~~~~~~~~~~ 2벌의 드레스를 입고 싶고 인스타 그램에도 친구들에게 예뿜뿜하는걸 보여 주고 싶어요!!!!!(사실 애기 낳아도 이쁘네 ~~ 이런 소리를 약간 듣고 싶답니다.. ㅎㅎㅎㅎㅎ 하하하)
수자드레스 사장님 관계자님 꼭꼭 저를 뽑아 주세용~!!!!!!!!
제가 진화드레스를 골라서 에이치라인이여서 ~(엄마가 되고 난 후로 우아해 보이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ㅎㅎㅎ)
만약 제가 세컨퀸이 된다면 세컨드레스 후보로
1,. 미소드레스
2, 블루밍 드레스
3, 김머드 드레스 (요곤 검정색이 드러간 우아한 드레스여서 입고 싶습니다.)
4. 플라워가든 드레스
를 뽑고 싶습니다.
인스타 아이디:lovelypin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