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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러독스 새소식 일지 EU4: 2017- 12-05 개발일지: 성능 개선과 밸런스 변화
블랑쉬네즈 추천 0 조회 2,394 17.12.07 01:31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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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7.12.07 03:12

    첫댓글 요약- 최적화함, 고증에 맞게 진군속도 대폭 줄임

  • 17.12.07 04:37

    최적화 기대 되네요

  • 17.12.07 05:14

    세상에; 장군 비용이랑 사기 피해랑 바뀌면 80~100%에서 군포 125포인트로 인력 왕창 뽑던거 못하겠네ㅠㅠ

  • 17.12.07 05:19

    제발 최적화.ㅠㅠ

  • 17.12.07 08:04

    이자감소 손대면 저질화폐 발행이 더 좋아지는건가...

  • 17.12.07 08:07

    갠적으로 라이벌시스템이랑 보급제한좀 만져줬으면

    라이벌시스템은 무지 막대한 적을 두고 자기들끼리 싸우다 멸망하는거랑 (=오스만 주변 소국)
    보급제한은 중세에도 만 몇의 부대에 보급이 잘돌아가는거 (=농지에 최소 30연대보급깔고가는거)

  • 17.12.07 12:24

    중세근세군대 보급=약탈 이지 않았나요 그게 반영되었지 싶은데요.

  • 17.12.07 13:15

    @검공 농지라도 3만정도의 병력에게 원활하게 보급이 돌아갔을꺼라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7.12.07 11:52

    네, 맞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전문화 100퍼에 달려있는 예비대 사기피해 감소50퍼가 더 가치있어 질 거라는 것 같네요. 이속증가 모디파이어가 어디에 어떤 게 생기냐에 따라서 새로운 강국이 등장할 수도 있겠네요.

  • 17.12.07 09:43

    차라리 일본이 아닌 지팡구나 히노모토라 명명했으면 좋았은거슬

  • 17.12.07 14:58

    엘랑같은 사기20ni국가 군대들이 더 공포스러워지겠네요.
    wc할때 지구반바퀴를 횡단해가며 여기막고 저기막고하는 플레이가 좀 빡세질테고요.

  • 17.12.08 11:40

    매일의 사기피해가 늘어났다는 거면 방어이념같은데 붙어있는 사기수치가 좋아진단 거죠?

  • 작성자 17.12.08 11:46

    사기 피해는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사상자로 인해 발생하는 사기 피해이고
    다른 하나는 사상자와 관계 없이 매일 소수점 단위로 일정하게 깍이는 사기 피해가 있다고 합니다.
    예비대는 뒷줄에 있어서 피해를 안받기 때문에, 전투로 인한 사기 손실은 아예 면역이었고
    매일 깍이는 사기 피해만 받았습니다. 근데 그 매일 깍이는 양이 엄청 적어서 전문성 100의 보너스를 받아도 체감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근데 그걸 늘린다는 것이죠

  • 17.12.08 13:14

    엄청 섹시한 패치를 시도하고 있었군요. 최적화는 정말 고되고 멋진 과정입니다! 스레드 분배 최적화 라니 듣기만 해도 어려워 보이지만 기대하고 이써욧

  • 17.12.08 14:59

    오호... 중간중간 튀는거 빼면 이제 중후반까지 쾌적하겠네요

  • 17.12.10 20:45

    못한지 벌써 1년이 넘었는데 점점 좋아지네요.

  • 17.12.12 12:05

    녹색유닛이 아마 Green이면 신병을 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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