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긴급질문/도와주세요. SOS 대파가아파요
고사리대장 추천 0 조회 516 13.09.28 22:03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9.28 22:23

    첫댓글 목말라요~ 물좀 줘여~가물고 영양실조로 병들었어요

  • 13.09.28 23:47

    물주면 펄펄 살아나요~~~~~~~~~~~~~

  • 13.09.29 00:11

    ㅎㅎㅎ 목말라서 그런거예요 젤 기본적인거네요

  • 13.09.29 10:54

    대파는 나이먹으면 월래 그래요 날씨가 서늘 해지면 괜챃아 져요.

  • 13.09.29 15:48

    비리액치면 벌레가 다죽어요..몰라서 그런데 벌레가 깕아먹고 알을실여놓아요
    비리약처보세요

  • 13.09.30 10:17

    살충제(파밤나방) + 전착제(나라크) 혼용하여 살포하시고,웃거름 주세여

  • 13.09.30 17:04

    약하지 마시고요 조금지나면 좋아집니다.

  • 13.09.30 18:24

    충해도 있고 병해도 있습니다. 타원형으로 핑크색의 반점은 파 종류(부추, 대파, 양파)에 속하는 식물에 많이 나오는 잎마름병입니다. 약을 치면 진전이 되는 것을 정지시킬 수 있으나 가을에는 병원균의 활동이 기온이 내려가기 때문에 억제됩니다. 그러니 기다리시면 점차 나아집니다. 차라이 약 살 돈으로 물 주시고 영양제 싼 거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