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차종마다 틀린거 같은데요스포스터가 가장 많이 깎이는거 같아요상위모델일수록 덜 까이는거 같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동감입니다^^ 그나마 스포스터가 나은 편이죠~ 그리고 옵션(튜닝)에 따라 확~확~ 달라지는 것도 맞는 말씀이구요.
스포스터는 04~06년식 등등 캬브 모델은 아직도 시세가 700~ 800 이상입니다.ㅋㅋ
옵션을 많이 꾸민차들이야 제값 받고 팔고싶은 판매자와..모델과 가격면에서만 가격을 책정하고싶은 구매자간의 차이..음..말로 할수없죠..근데..이왕이면..순정상태를 구입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어흥..스포스터 나중에 팔아야하는데..헐값에 내놔야 겟네여..ㅋㅋ
## 많은답변 감사드립니다 ~ ^^
불용차는 몇년이 지나도 거의 가격변동이 없습니다(일렉트라, 88년 스포스트..)
첫댓글 차종마다 틀린거 같은데요
스포스터가 가장 많이 깎이는거 같아요
상위모델일수록 덜 까이는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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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동감입니다^^ 그나마 스포스터가 나은 편이죠~ 그리고 옵션(튜닝)에 따라 확~확~ 달라지는 것도 맞는 말씀이구요.
스포스터는 04~06년식 등등 캬브 모델은 아직도 시세가 700~ 800 이상입니다.ㅋㅋ
옵션을 많이 꾸민차들이야 제값 받고 팔고싶은 판매자와..
모델과 가격면에서만 가격을 책정하고싶은 구매자간의 차이..
음..말로 할수없죠..근데..이왕이면..순정상태를 구입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어흥..스포스터 나중에 팔아야하는데..헐값에 내놔야 겟네여..ㅋㅋ
## 많은답변 감사드립니다 ~ ^^
불용차는 몇년이 지나도 거의 가격변동이 없습니다
(일렉트라, 88년 스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