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종도에서 점심을~
- 조태성
1.
오늘은 한 달에 한 번 교단 지방회로 모이는 날입니다. 총회장 목사님 부부께서 미국 일정으로 2달 정도 다녀오시는데요. 제가 교단 총무라서 오늘 지방회 모임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모이면 예배 드리고 점심 식사하고 헤어지는데요. 오늘은 점심 식사하려고 영종도로 이동했어요.
2.
영종도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바다앞테이블>에서 식사했는데요. 창밖으로 아름답게 펼쳐진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식사도 기대한 만큼 맛있어서 감사했어요. 손님 접대하실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삼면이 바다가 환희 보이는 카페도 있는데요. 방금 들어왔습니다.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이 정말 좋네요.
3.
영종도 가는 길에 검암역을 지나가는데요. 여기서 대중교통으로 늘 오시는 귀한 전도사님이 계십니다.
왕복으로 4시간 이상 걸리시는데도요. 저희 교회 금요기도회와 리더십 정기모임에 늘 참여하시고요. 인도하심이 있으셔서 저희 교단에도 가입하시고 평생 사랑으로 동행하기로 해주신 신실한 분이십니다.
4.
오늘 함께 식사하는 영종도에서 전도사님 댁까지 30분 밖에 안 걸리시는데요. 함께 저희 차로 이동하셔서 오늘은 좀더 편하실 것 같아요.
함께 동역자요, 영적 우정을 나누는 관계로 모여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참 감사해집니다. 저부터 좀더 진실한 사랑과 우정을 힘쓰고, 예수님 기대하시는 연합을 힘쓰겠습니다. 모두들 평안한 월요일 보내셔요.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지방회 #영종도 #바다앞테이블 #카페얼트 #중보기도 #홍영희권사님 #여빈이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저희가 함께 갔던 곳이 이렇게 예쁘고 멋진 곳이었네요 ㅎㅎ
사진으로 보니 더욱 멋지네요^^
멀리서 영종도까지 함께해주시고요^^
집까지 데려다주셔서
마음이 뭉클하고요^^
정말 선물같은 귀한 시간을
함께보내 그저 감동이고
감사했습니다^^
신실하게 여겨주시는 사랑에 마음깊이 감사드리고요^^
저도 더욱 연합과 섬김, 사랑하겠습니다^^
목사님 본을 따라
더 배우겠습니다 ^^
오늘 함께해주시고
섬겨주셔서 감사감사드려요^^
목사님^^
쉼있는 밤되셔요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늘 사랑으로 동행해주시기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함께 귀한 나눔을 하며 다시 한번 신앙에 대해, 신앙인의 삶에 대해 돌아보게 됩니다!
항상 귀한 헌신해 주셔서 은혜 누리게 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쉼이 있는 저녁 되시고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