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 봉사원 재난 대응 훈련 워크숍 준비 및 협찬
6월 13일 (화)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김봉순 수석 부회장 안 열 총무부장 덕풍 1 봉사회 백인순 회장 이상용 부회장 미사 2 봉사회 김상호 부회장 덕풍 2 봉사회 홍명섭 회장은 6월 14일 ~15일 1박 2일 재난 대응 훈련 워크숍 준비를 했다.
적십자 경기도협의회 대의원이며 하남농협 노용남 조합장이 맥주와 생수 음료수를 후원했다. 덕풍1 봉사회 백인순 회장은 하남시 장애인 협회에서 파우치를 후원받아 왔다. 덕풍1 봉사회 배경순 감사 일회용 행주 및 위생 장갑 롤팩 등 후원했다.
신장1 봉사회 강금덕 회장은 사정상 워크숍에 참석하지 못 하지만. 롯데택배에 가서 과일을 후원받아 왔다. 하남지구협의회 강춘옥 부회장은 워크숍에 참석 못하지만, 생수 200병을 후원받아 왔다.
경기도지사 지원 나눔 냉장고 이용 대상 60세대를 위해 오이지 700개를 담았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오이지 담그는 방법을 쉽게 하는 방식으로 오이를 가지런히 넣은 다음 소금과 식초를 넣어 한 달간 숙성시키면 맛이 별미라고 했다.
하남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 1박 2일 재난 대응 훈련 워크숍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으로 힘들었던 봉사원 모두가 힐링하며 소통 단합 화합하는 워크숍이 되었으면 좋겠다. 행사 준비 계획과 예산으로 신경을 쓰느냐? 밥맛도 없지만. 준비하는데 안 열 총무부장과 노력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님 봉사원님들 재난대응 훈련 1박 2일 워크숍 준비와
밑반찬에 사용할 오이지 담금 하시느라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아울러 후원 협찬해
주신분들께 감사드리며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