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요리강좌는 아니지만 잠잠한 까페에 돌한번
던져보듯 글을 남겨봅니다.

"연어뱃살 초밥" 입니다.
우선 내장을 감싸고 있는 얇은 뱃살쪽만 따로 처리해서
껍질을 최대한 바짝 밀어 벗겨냅니다.

위와 같이 껍질을 바짝 밀어냅니다.

측면을 보면 하얀부분이 지방이고 그 지방층을
바깥 껍질쪽에서 전체적으로 덮고있습니다.

이 지방을 덮고있는 바깥쪽에 칼집을 살짝 넣어줍니다.
그럼 지방이 흘러나오는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오메가3가 가장 풍부한 살몬 오일입니다. ㅎㅎ

적당한 크기로 초밥을 만들어 접시에 담아내면 끝~ㅎㅎ
씹히는 질감이 다른 부위보다 꼬들 꼬들하다는것을
느끼실수있습니다.
특별한 조리방법은 아니지만 조금의 양으로 특별함을
더하고 싶으실때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 ** 메리 크리스마스** ^^
첫댓글 냄새가 나여
아주 진한 프로의 냄새가....
코글님 감사합니다~ ㅎㅎ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
저도 냄새가납니다...따라할수없는 프로의냄시가....
백곰님 안녕하세요. ㅎㅎ 하실수있습니다. 도전 하세요. ㅎㅎ 메리크리스마스~ ^^
먹을줄은 아는데.. 만들지는 못한다는 '결격사유'가..ㅋ^^
아스트로님 안녕하세요. ㅎㅎ 그럼 어제한번 대접할 기회를 보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정말 냄새가 심하군요. 하하!
밑밥님.. ㅋㅋ 냄새가 심하나요? ㅋㅋ 죄송합니다~ ^^ 메리크리스마스~
저런 맛난 걸 못 먹어서 난 메리 크리스마스 아님..
ㅋㅋ 빡쎄님. 그냥 메리크리스마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