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VanFishing
 
 
 
카페 게시글
* *요리 교실/문답 연어 뱃살 초밥
뿌시시 추천 0 조회 538 15.12.24 09:5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12.24 11:28

    첫댓글 냄새가 나여
    아주 진한 프로의 냄새가....

  • 작성자 15.12.25 03:14

    코글님 감사합니다~ ㅎㅎ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

  • 15.12.24 17:30

    저도 냄새가납니다...따라할수없는 프로의냄시가....

  • 작성자 15.12.25 03:15

    백곰님 안녕하세요. ㅎㅎ 하실수있습니다. 도전 하세요. ㅎㅎ 메리크리스마스~ ^^

  • 15.12.24 19:00

    먹을줄은 아는데.. 만들지는 못한다는 '결격사유'가..ㅋ^^

  • 작성자 15.12.25 03:15

    아스트로님 안녕하세요. ㅎㅎ 그럼 어제한번 대접할 기회를 보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 15.12.25 05:01

    정말 냄새가 심하군요. 하하!

  • 작성자 15.12.25 13:55

    밑밥님.. ㅋㅋ 냄새가 심하나요? ㅋㅋ 죄송합니다~ ^^ 메리크리스마스~

  • 15.12.25 09:43

    저런 맛난 걸 못 먹어서 난 메리 크리스마스 아님..

    스티커
  • 작성자 15.12.25 13:56

    ㅋㅋ 빡쎄님. 그냥 메리크리스마스~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