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여기 정식 카페 회원은 아니지만 온니걸님의 이념이 맘에 들어서 꾸준히 방문하는 불청객입니다.
이번에 물론 중부발전 복원 파티(?)에 참여했구요. 원래 통신직이었는데 전기직으로 전향했습니다. 그동안 맘고생 심함.
앞으로도 심심한 고생이 저를 맞이할 걸로 예상됩니다.
오늘 중부발전 시험치고 나서 집구석에 인터넷이 안되는 관계로 혼자서 우울하게 서울대 중도로 석근했습니다.
오늘 전공과 상식 대체로 평이했습니다. 평이했다기보다는 쉽다고 해야겠죠.
전공 같은 경우에는 중부발전 출제자(과장급 이상 직원들)분들이 난이도 조절을 약간(?) 신경 쓰셨더라구요.
제가 동일을 대충 몇번 봤는데 동일에 보이지 않는 몇몇 변두리 문제가 있던거 같던데.. 제 착각이었나요? ㅎ
All 동일에 출제를 했나요? ㅎㅎ
상식은 올해 남부발전보다도 훨 쉬었습니다. 전 사전에 준비를 잘못해서 한자 공부를 욜나게 빡시게 준비했는데.
( 스파 + 서박사 4자 성어 다 외웠음 ㅠ.ㅠ) 그러면 모 합니까. 달랑 1문제 나왔던데요. 제엔장...
- 전공은 전기기기 + 전력공학 + 회로이론 + 제어공학이 99.9%였습니다.(52문제 중에..)
- 전기응용, 설비기준 100% 1문제도 안나왔습니다.
- 전자기학 달랑 2문제 나왔습니다.
자세한 복원을 하고 싶은 마음이 근질근질 하는데요. 온니걸님! 복원 어떤식으로 해야되는 겁니까?
제가 1빠로 복원방에 스타트하고 싶은데. 깜깜무소식이네요...+_+..
저번에 얼핏 님께 개인적으로 메일로 문제를 보내는 형식이었던 것 같은데. 그글을 못찾겠습니다. 답변좀 달아주십시오.
정회원이 아니어서 쪽지도 전송 못하네요.
첫댓글 쉬웠죠..근데 계산문제들 다 계산 하셧나요?? 하다 중간에 포기했는데...글구 복원이라...고생좀 하시것네요..ㅋ
안녕하세요~ 전기직 기출방에 자유롭게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문제가 나왔다고 우선 해놓으시고 나중에 공부하실 때 동일 낱권 펼쳐보시고 체크하시면 금방 복원됩니다. 그 때 문제를 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