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에 뜨는 별은 사막 같은 팍팍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별빛처럼 따스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자 하나님의 교회가 마련한 힐링 채널입니다. 일상 속 사연, 성경 구절 등을 소재로 음악과 이야기가 흐르는 영상 에세이가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제작한 오디오북 콘텐츠 〚별빛책방〛이 업로드 되어 공유합니다.^^
멜기세덱 출판사에서 발간한 경수필집 《어머니를 부끄럽게 여긴 죄》를 낭독했다.
어머니의 초라한 모습을 부끄럽게 여겼던 어린 시절을 고백하고, 어머니를 향한 사랑과 감사를 진솔하게 표현한 글들이 잔잔한 감동으로 다가온다.
별빛책방 《어머니를 부끄럽게 여긴 죄》 Vol.2
00:00 엄마의 손가락
03:41 엄마를 부끄러워한 죄
05:52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편에서는
'이젠 우리가 다 자라 어머니의 고생을 대신 할 수 있는데 어머니는 아직도 일을 하신다 일할 수 있을 때 일해야 자식들 덜 고생 시킨다고... 평생 일을 하셔서 몸이 성한데가 없는데도 자식에게 짐 되기 싫다며... 하나님의 사랑이 이 땅 어머니에게 투영된건 아마 어머니만이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감당 할 수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라며 마치고 있습니다.
자녀들을 위해 끊임없이 희생하시고 사랑과 은혜를 베푸시는 육의 어머니 그리고 영의 하늘 어머니께 감사를 드립니다.
https://youtu.be/YyKzgKhRYbM
첫댓글 넘 감동의 책이었는데.. 오디오로 다시 만나 정말 감사합니다~ ^^
오디오로 들으니 감동이 또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늘 자녀들을 사랑하시는 그 사랑에 감동이 되요^^*
어머니의 자녀 향한 사랑은 너무 너무 따듯합니다.
하나님의교회 별빛책방 강추요^^
네^^ 강추 할 만하지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게 되네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을 수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감동적이고 많은것을 생각하게 하는 내용이네요 ㅡㅠㅠ
육의 어머니와 영의 어머니께 효도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