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미예수님,
정말 쉼없이 달려온 한해였습니다. 이제 15기 5주차를 눈앞에 둔 지금, 한해 동안 다섯번의 아버지학교를 치루어낸 뿌듯함에 가슴이 설레이고 웃음이 절로 납니다.
아버지학교를 통하여 웃고 울었던 지난 시간들,
아버지학교를 통하여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보게 된 아버지들,
아버지학교를 만난 것은 내 인생에서 잊지 못할 행운이라는 고백을 들으면서 행복했던 한 해였습니다.
2012년에는 총 다섯번의 아버지학교를 개설할 예정인데, 우선 16~19기 아버지학교 개설일정과 16기 진행자를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16기 - 의정부시 송산성당 (2012.2.25일부터~~)
17기 - 고양시 중산성당 (2012.4~5)
18기 - 남양주시 지금동성당 (2012.6)
19기 - 의정부교도소 (2012.8)
1~19기 동안 마두동성당에서 두번 (1기 및 14기), 의정부교도소에서 두번 (9기 및 19기) 아버지학교를 여는 것이므로 총 17군데에서 아버지학교를 개최하는 셈입니다.
한편 16기 진행자로는 노운래 요한 형제께서 선정되셨습니다. 많은 형제들이 노운래 형제를 도와 행복과 기쁨의 16기 아버지학교를 끌어나가길 소망하며, 이번 15기 5주차에서 노운래 형제가 16기 진행자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아버지학교 형제 모두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빕니다.
천주교 의정부교구 아버지학교
첫댓글 노운래요한형제님 16기아학 진행을 맡으신 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의정부교도소때 미약하지만 참석할수 있도록 해주세용,...
노운래요한 형제님 축하드려요^^
왜 이리 늦게 하시나 했습니다.
진작에 하셨어야 했는데. ㅎㅎ
감축드립니다 큰영광 받으시길.......
저도 몇 번이지만 의정부 아.학에서 봉사할 수 있었음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격의없이 어울릴 수 있는 형제님들이 많이 생긴 점도 올해의 수확중의 하나구요..
노운래 형제님 축하드리고..지금마음으로 제 여건에 맞게 2012년도 함께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주님과 성모님안에서 겸손과 사랑의 모범을 보여주시길 기원합니다.
노운래 형제님을 의정부교구16기 진행자로 보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진행자 노운래 요한 형제님영육간에 건강주시고 더많은 형제님을 보내주소서 !
참 무엇이 그리 바쁜지 모르겠습니다. 년말이 다가오면서 마음은 더욱 바빠지고.....
노운래 형제님! 축하드립니다. 금번 15기에는 봉사자로 참여하지를 못했지만 다음에 뵐수 있도록
재충전 하도록 하겠습니다.
15기를 잘맞칠수있도록 힘이되어주신 형제님들에게 감사드리고요. 16기 진행을 맡게된 노운래요한 형제님 축하드립니다.
16기 아학의 선장이 되신 노운래 형제님,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그 동안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각 팀을 잘 꾸려서 최고의 진행자가 되시길 기도 드리겠습니다.
노운래 형제님, 사랑합니다!
송산성당 아학16기가 주님의 은총속에 진행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진행자이신 노운래 형제님, 부드럽고 감동이 전해지는 진행 기대됩니다.축하드리고요.....
노운래형제님 감사합니다.^^
노운래 형제님의 십자가를 가볍게 해달라고 기도드리겠습니다. 아버지 학교가 일신하는 새해가 되리라 믿습니다.
노운래 형제님!
많이축하드립니다~~~화이팅!
노운래 형제님의 가정의 평화, 축복과 건강을 위해 기도 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노운래 형제님 감사드리며 부족하지만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노운래 요한 형제님, 주님의 빛을 따라가며 행복한 16기로 지원자와 봉사자를 이끌어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노운래 요한 형제님 축하드립니다.. 주님의 은총이 듬뿍~~~~~~
노운래 요한 형제님 16기 아학 진행자로 선택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학 15기 조장팀장님으로 조장봉사자분들을 잘 이끌어 오신것처럼 잘하실것입니다.
주님의 은총이 형제님과 가정에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
너무 떨리고 너무 부족한 제가 과연 해낼수 있을까, 과연 수락하고 맡아도 되는것인가, 한참을 고민하며 수카페 언저리만 왔다가 나가면서 이 목록은 열어볼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제야 목록을 열어 봅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많으신분이 기도를 해 주시고 계셨군요.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많이 도와 주세요. 저는 아무것도 할줄 모릅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참여가 16기를 끌어갈수 있을 것입니다.
주님께 엎드려 기도 드립니다. 주님 인도하여 주소서! 아멘
사실.... 늦은 감이 많습니다. 형제님은 충분히 해내실 것입니다. 16기에서 진행자 이외의 다른 몫을 할 봉사자들은 아주 많다고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형제님 곁에 있을 것입니다. 8기에서 북부의 기초를 닦았고 12기에서 한걸음 내디뎠다면... 16기에서 이제 안정기로 접어들 것으로 확신합니다. 주님의 은총과 돌봄이 함께하리라 믿습니다. 형제님의 가정에도 늘 웃음이 끊이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노운래 요한 형제님 축하드립니다.
주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길~~~~~~~~~~~
노운래형제님. 형제님에게 주님의 은총이 가득하리라고 믿습니다.
주님의 사랑스런 아들로 기억되길 빕니다.형제님
주님 이름으로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