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기2568(2024)년 북지장사 대웅전삼존불, 후불탱화, 신중탱화 점안법회 봉행 ♤
11월10 일10시 1500년 지장성지 북지장사(주지 만경스님)에서 대웅전 삼존불 (석가모니불, 문수보살, 보현보살), 후불탱화, 신중탱화 점안법회를 봉행하였습니다.
서울 봉국사 회주 중암 현근 대종사를 증명법사로 모시고 신광철웅문도회 스님들과 설굴암 주지 홍관스님등 여러스님들을 모시고 신중작법 천수바라 영가천도 점필등 불교전통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중암 현근 대종사님의 법회 진행으로 모든 사부대중이 거룩하고 환희심 넘치는 마음으로 끝까지 자리를 빛내 주셨고 현근 스님은 5분 법문에서 용서와 자성의 마음으로 정신과 육체가 건강한 불자가 되라는 짧고 귀에 쏙 들어오는 법문을 하셨고 주지 만경스님은 부처님 가피와 신도들의 보시로 불사 원만회향을 기뻐하셨습니다.
북지장사 신도회장 장백 천용구님은 자리를 빛내주신 큰스님들과 불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정진하는 불자가 되시길 발원해 주셨습니다.
이날 법회에 축하의 마음을 가득담아 꽃 공양 올려주신 분, 떡공양 하신분, 후원에서 맛있는 점심공양을 준비해주신 봉사자, 차량운행봉사, 공양물 판매대 봉사, 사찰문화 해설사등 도량곳곳에서 기쁜마음으로 봉사해 주신 모든불자님 덕분에 점안 법회를 원만회향 하였습니다.
오색번을 친 도량
신중작법
오색실을 잡고 있는 불자
천도재 천수바라 살풀이
향탕수를 뿌리는 주지스님
점안한 삼존불과 탱화
대방광불화엄경 용수보살약찬게~~~경내순행
중암현근 대종사 5분법문
신도회장
부처님 참배와 오색주머니 나눔
#법회ㆍ행사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