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이번 2024 청소년 여름사역으로 고등부 남혜성 학생이 JDM 청소년 여름수련회에 참석했습니다.
당진에서 열린 수련회에 혜성이와 함께 전도사님과 기쁨이 아빠 엄마도 동행하여 혜성이의 오고 가는 길이 외롭지 않도록 보디가드를 자처했습니다!ㅎ
마음의 양식을 채우는 수련회 참석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몸의 양식을 채우는 일(?)
저희는 당진 시내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부추탕수육을 먹으러 갔으나 가는 날이 장날! 글쎄 당일 여름휴가를 가신거예요..
그래서 당진 시내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운 또다른 맛집! 초계국수집에 가서 맛난 유린기와 초계국수, 닭칼국수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
가게 상호명 "모씨네" (일가친척집 아님...^^)
혜성이의 당진 출두를 환영하는 끝내주는 날씨와 하늘!
배를 든든히 채우고 수련회장으로 갑니다~
드디어 수련회장에 도착^^!
우리 색동교회 단체사진을 한 컷 찍어봅니다.
혜성이 파이팅~을 외치며 저희 교사들은 뒤에서 혜성이가 이 시간을 통해 더 깊이 주님 알아가길 기도했습니다.
혜성이는 학교 일정으로 하루 참석했습니다~
하루였지만 혜성이가 기도와 말씀, 찬양을 하며 기뻤다고 피드백을 전해줬어요. 그리고 믿음의 좋은 친구도 사귀었다고 해요^^
먼 길이었지만 기쁨으로 참여하고 하나님을 알아가기에 힘쓰는 혜성이 너무 예뻐요~
그럼 청소년수련회 참석 소식을 이렇게 마무리하며, 우리 고등부 친구들을 항상 예뻐해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교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주님의 평화!
첫댓글 우리 혜성 님은 천하보다 귀한 그 한 사람입니다. 선생님들의 수고가 참 귀합니다.. 하늘도 점심도 도우셨군요. 고맙습니다
혜성이의 용기 있는 발 걸음을 축복합니다. 걸음마다 혜성이를 향한 하나님의 축복의 너비와 길이, 높이와 깊이를 배우며 알아갈 수 있길 기도하며 응원합니다.
우리 쌤들의 주저함 없는 수고와 헌신에 감사드려요~ ^^
혜성이 앞길에 하나님이 동행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선생님들의 수고에 고개 숙여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