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비에날씬 유산균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비에날씬 유산균이 출시된 지 약 4년 정도 되었는데 날씬하고 예뻐지려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듯합니다.
비에날씬 유산균은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 적절한 운동, 식이 조절과 함께 섭취하면 좋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를 살펴보면 먹고 마시는 푸드 조절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해야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 효과가 높음을 알 수 있습니다.
비에날씬 유산균과 함께 마시면 좋은‘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소개합니다.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는 ‘미네랄메이커’가 만드는 데 물의 4세대를 이끌어 가는 기능수(水)입니다.
미네랄메이커는 물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헬스, 뷰티, 푸드의 가치를 높여주는 기능성 제품인데 4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신체 에너지 활동을 도와주는 마그네슘 강화
마그네슘 미네랄을 3~5배 강화시켜 인체의 700~800개 효소 활동과 신체 대사 활동을 도와주고 물맛을 좋게 합니다.
둘째, 몸의 산화스트레스 완화하는 알칼리화
물을 pH9+로 알칼리화하여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를 보호하고 혈액의 알칼리 밸런스 유지를 도와줍니다.
셋째, 부드럽고 효율적인 수분 보충을 위한 작은 물 클러스터
마시는 물 입자 크기 120Hz를 58Hz로 작게 쪼개 줘 물의 목 넘김을 부드럽게 하고, 피부 세포의 아쿠아포린에서 빠른 수분 보충을 도와줍니다.
넷째,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균 억제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균 증식을 억제합니다.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는 헬스와 뷰티에 도움을 주는 기대 효과 3가지만 소개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체지방 감소를 도와준다.
물을 연구하고 있는 의학박사들의 연구 논문과 저서에 소개된 내용을 살피면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는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을 도와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네랄메이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제품 사용 후기에도 체지방 감소를 체험하고 있다는 글들이 다수 있습니다.
둘째, 위장 컨디션이 좋도록 도와준다.
알칼리이온수(pH8.5~10.0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는 위장 증상 4가지 개선을 도와준다고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위장증상 4가지는 만성설사, 소화불량, 위장 내 이상발효, 위산과다입니다.
필자는 삼성전자 29년간 재직 시 몸에 달고 살았던 지긋지긋한 위장질환을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마시고 깨끗하게 치유했습니다.
이 내용은 ≪물은 건강을 알고 있다≫ 저서에 담았습니다.
셋째, 혈당 조절을 도와준다.
Y 의과대학에서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는 “고혈당의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인체 신장세포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했고 SCIE 국제 학술지 MDPI processes에 등재했습니다.
필자는 두 가지 혈당 변화를 측정해 본 적이 있습니다.
콜라만 마셨을 때,
콜라와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함께 마셨을 때 혈당 조절 능력은 약 33% 차이가 있었습니다.
혈당 변화 실험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받기 위해서 비에날씬 유산균을 먹을 때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함께 마시면 효과가 더 좋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도 체지방 감소와 위장 컨디션이 좋아지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이제부터는 비에날씬 유산균을 먹을 때 아무 물이나 마시지 말고 꼭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마시길 적극 권장합니다.
그러면 체지방이 감소하는 다이어트에 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