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에궁 꼬마대장님이 빠졌네요오늘 노래도 잘 불러주셨구요가우님들 사진봉사 까지 수고 하셨어요 감사해요 ^^
꼬마대장님오랫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언제 이리 사진 찍으셨는지몰랐네요...감사합니다🍀
노래모임 흔적 담느라 수고하셨어요~
첫댓글 에궁 꼬마대장님이 빠졌네요
오늘 노래도 잘 불러주셨구요
가우님들 사진봉사 까지 수고 하셨어요
감사해요 ^^
꼬마대장님
오랫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
언제 이리 사진 찍으셨는지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노래모임 흔적 담느라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