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싼타페CM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 |||
엔진/변속기 |
2.2 e-VGT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1년 |
냉각수 온도 |
85.0 ℃ |
변속기오일온도 |
76.0 ℃ |
흡기온 센서 |
30-34.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엔진회전수 |
776 RPM |
776 RPM |
776 RPM |
|
엔진경고등(DTC) |
OFF |
OFF |
OFF |
|
배터리 전압 |
12.6 V |
12.6 V |
12.6 V |
|
냉각팬-저속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흡입 공기량 |
47 Kg/h |
43 Kg/h |
43 Kg/h |
|
엑셀 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
연료압력조절기(레일) |
21 % |
21 % |
21 % |
|
EGR 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대기압 센서 |
100 kPa |
100 kPa |
100 kPa |
|
흡기온도센서 |
41 ℃ |
42 ℃ |
43 ℃ |
|
냉각수온센서 |
88 ℃ |
88 ℃ |
88 ℃ |
|
클러치스위치(M/T) |
ON |
OFF |
OFF |
|
에어컨스위치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스위치 2 |
ON |
ON |
ON |
|
브레이크스위치 1 |
ON |
ON |
ON |
|
에어컨콤프레셔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블로워 스위치 |
OFF |
OFF |
OFF |
|
이그니션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64 mV |
764 mV |
764 m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72 mV |
372 mV |
372 mV |
|
글로우 플러그 릴레이 |
5 % |
5 % |
5 % |
|
연료 분사량 |
5 mm3 |
9 mm3 |
10 mm3 |
|
차속 |
3 Km/h |
3 Km/h |
3 Km/h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VGT 엑츄에이터 |
92 % |
92 % |
92 % |
|
연료온도 센서 |
54 ℃ |
54 ℃ |
55 ℃ |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PTC)릴레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램프 |
OFF |
OFF |
OFF |
|
목표 레일 압력 |
29803 kPa |
30588 kPa |
31372 kPa |
|
레일압력조절기(펌프) |
33 % |
33 % |
33 %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1352 mV |
1372 mV |
1392 mV |
|
에어컨압력센서 |
669.2 kPa |
684.6 kPa |
684.6 kPa |
|
가변스월엑츄에이터 |
19 % |
19 % |
20 % |
|
스로틀플랩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산소센서조절전압 |
1039 mV |
901 mV |
882 mV |
|
공기과잉률 |
6 |
4 |
3 |
|
산소 센서 온도 |
777 ℃ |
777 ℃ |
777 ℃ |
|
산소 센서 히터 듀티 |
53 % |
54% |
54 % |
|
산소센서 농도조정 |
0 |
0 |
0 |
|
엔진 부하 |
18% |
32 % |
34 % |
|
흡기 온도 센서 |
42 ℃ |
43 ℃ |
44 ℃ |
|
실린더당 흡입 공기량 |
501 mg/st |
475 mg/t |
488 mg/st |
|
인젝터 분사량 |
5 mm3 |
9 mm3 |
10 mm3 |
|
EGR 제어 편차량 |
3 mg/st |
58 mg/st |
66 mg/st |
|
글로우진단신호 |
ON |
ON |
ON |
|
MIL 점등 상태 |
OFF |
OFF |
OFF |
|
차량 가속도 |
0 m/s2 |
0 m/s2 |
0 m/s2 |
|
실제 인젝터 분사량 |
5 mm3 |
9 mm3 |
10 mm3 |
|
레일 압력 |
29019 kPa |
30588 kPa |
30588 kPa |
|
목표 주 분사량 |
3 mm3 |
7 mm3 |
7 mm3 |
|
목표 파일럿1 분사량 |
1 mm3 |
1 mm3 |
1 mm3 |
|
목표 파일럿2 분사량 |
0 mm3 |
0 mm3 |
0 mm3 |
|
목표 후분사량1 |
0 mm3 |
0 mm3 |
0 mm3 |
|
목표 후분사량2 |
0 mm3 |
0 mm3 |
0 mm3 |
|
블로어 최대풍량 S/W |
NO |
NO |
NO |
|
기어중립화(MT ONLY) |
YES |
NO |
NO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2.8A |
-3.1 A |
-2.8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2.70 V |
12.69 V |
12.70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31.5 ℃ |
31.5 ℃ |
31.5 ℃ |
|
배터리충전 상태(AMS) |
80 % |
80 % |
80 % |
|
배터리노화진행(신품100) |
88 % |
88 % |
88 % |
|
크랭킹시배터리최저전압 |
6.65 V |
6.65 V |
6.70 V |
|
발전기 목표전압(듀티) |
34.4 % |
34.4 % |
34.9 % |
|
발전기 제어신호(PWM) |
31.7 % |
30.7 % |
32.2 % |
|
배터리충전 불량(AMS) |
NO |
NO |
NO |
|
배터리 노화(AMS) |
NO |
NO |
NO |
|
크랭킹불가배터리상태AMS |
NO |
NO |
NO |
|
부스트압력센서 |
103 kPa |
104 kPa |
104 kPa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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