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은 문제점을 보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각 구매 계약별로 외부 견적서(3군데 이상)가 없어 최저가 금액으로 계약 했는지
확인 할 수 가 없습니다. (최소 3개업체 견적서 제출요함)
2. 근무복(하복) 품명에 대한 규격이 조끼외 6종으로 무엇,무엇을 구매하는것인지 명확지 않음(구체적 내용 명기 요함)
수량표기가 누락되어 있어 한벌에 대한 가격을 확인 할 수 없음(수량 표기 요함)
3, 4월 공용부분 관리 자재 구매 계약서에 품명이 관리사무소 하복으로 되어 있고 규격이 시트지 외 14종 으로 되어있음
공용부분 관리자재에 대한 내용이 아닌것 같음 (서류의 신뢰성 부재)
(공용부분 관리자재가 필요하면 사용용도, 규격, 수량이 명확이 표기된것을 공지요함)
4. 관리사무소 소장 직인을 날인하는 과정을 거쳐 등록 서류의 검토 및 오류를 방지하여 입주자에게 공개하는
서류의 신뢰성을 확보 할 필요가 있음.
첫댓글 답을 안 하겠죠....
아님 못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