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난 나무요~^^
첫댓글 그런 나무도 있네요.^^
네~신기해서 찍어봤어요~산길서 곧ㅡ뵈야지요~~^^
@미뇽 네, 미뇽님~첫 느낌이 참 좋았는데..자주 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윤이 네~고맙습니다저도 윤이님 매력에 빠졌어요^^
@미뇽
미뇽님 생각하면당차고 꽉 차 보입니다.어제 걸으면서마주칠때마다 반가웠어요.또 한자리에서 잔기울이고 웃어 봐야져 ㅎㅎ
감사^^술자리 웃음주는 산소녀님~자리를 만들어야하는데..또 실컷 웃고파요~~^^
첫댓글 그런 나무도 있네요.^^
네~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산길서 곧ㅡ뵈야지요~~^^
@미뇽
네, 미뇽님~
첫 느낌이 참 좋았는데..
자주 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윤이 네~고맙습니다
저도 윤이님 매력에 빠졌어요^^
@미뇽
미뇽님 생각하면
당차고 꽉 차 보입니다.
어제 걸으면서
마주칠때마다 반가웠어요.
또 한자리에서 잔
기울이고 웃어 봐야져 ㅎㅎ
감사^^
술자리 웃음주는 산소녀님~
자리를 만들어야하는데..
또 실컷 웃고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