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1일 금요일부터 13일 일요일, 3일동안 유림공원 동편 잔디광장에서
「2024 대전 유성구 한국지역도서전&유성 독서대전」 “지역 책으로 활짝”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행사는 작가와의 만남, 도서전 특별 워크숍, 릴레이북토크, 지역출판 포럼, 도전!유성구 독서골든벨, 책 전시 프로그램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축제에 참여한 (사)색동회 대전지부는 토·일 상시 운영되는 체험프로그램 부스 운영을 하였습니다.
〔색동이랑 인형 만들기〕 체험으로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놀이할수 있는 종이 집게 인형 만들기를 준비했습니다.
살포시 인형극으로 재미있는 전래동화 이야기를 인형극으로 관람한 후 동화속 캐릭터를 집게인형으로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을 바람 솔솔 불어와 나들이하기에도 정말 좋은 가을날씨 속에 많은 가족들이 찾아와 주셨습니다.
집게 인형을 만들며 가족간의 추억을 만들고, 직접 만든 집게 인형을 움직이며 함박웃음을 짓는 어린이들.
인형극 무대뒤에서 예쁘게 만든 인형을 들고 사진을 찍는 아이들과 찍어주시는 부모님들의 모습에는 행복이 가득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어린이들이 책을 늘 가까이 하고 이야기를 사랑하는 따뜻한 아이들로 성장하길 바라봅니다.
♥ 10월 12일 토요일 13:00~19:00 ♥
부스 운영 : 송현희 선생님, 장연희 선생님, 박현희 선생님
귀한 시간 내주셔서 아침부터 행사 끝날때까지 함께 도와주신 이종아 선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바쁜 시간 찾아와 주셔서 간식도 주시고 응원해주신 김주원이사님과 목사님, 곽윤숙 선생님, 이보희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10월 13일 일요일 11:00~17:00 ♥
부스 운영 : 정현수 선생님, 장연희 선생님, 박현희 선생님
토요일에 이어 일요일까지 찾아와 응원해주신 곽윤숙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글을 이렇게 예쁘게 쓰시다니..
생생한 기록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