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참사를 바비큐 파티라니…”
아직도 슬픔이 가시지 않은 대구 지하철 참사를 두고 일부 일본 네티즌들이 ‘지하철 불고기 축제’라는 발언을 하며 조롱하고 있다. 또한 지하철 사고가 있었던 도시인 대구는 ‘지하철 불고기 파티를 하는 도시’라고 비하하는 발언을 서슴지 않고 내뱉으며 한국 네티즌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있다.
한일네티즌들간의 토론이 자주 벌어지는 네이버 인조이재팬의 ‘집/방사진 공개’ 코너에 최근 일본네티즌이 대구시의 항공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인조이재팬 관련 게시물보기)
이를 본 한 일본 네티즌이 “대구는 지하철이 불탄 곳? 저기의 시장이라든지 골목은 터무니없음 차 마시기 내기 더러워. 도시의 규모는 히로시마 정도구나” 라는 글을 올려 대구를 비하하는 발언을 시작했다. 이어 다른 일본 네티즌이 “대구는 일본에서도 ‘지하철 불고기 축제’로 유명한 마을” 이라며 대구지하철 참사를 비하하는 위험한 발언을 내뱉었다.
이 같은 조롱에 탄력을 받은 일본 네티즌들은 이성을 잃은 듯, “불고기 200인분 일 인분 오름”, “금년의’불고기제’ 언제 개최합니까”, “고기가 구워지는 모습을 상상해 주세요????????????군침이 나온다” 등 차마 입에 올릴 수 없을 만큼 잔인한 발언을 계속해 댔다.
심지어는 한국의 안티 사이트에 올라온 ‘전세계를 즐겁게 한 남한의 바비큐 페스티벌’이라는 제목의 게시물 링크(관련 게시물 링크)까지 걸며 한국네티즌들의 감정을 꾸준히 자극했다.
이에 ‘myturby’ 라는 네티즌이 “작년 지하철 방화 사건 때 ‘중앙역’ 근처에 제가 있었습니다. 연기 속에서 사람들의 그을린 모습을 보니...정말 마음이 아팠습니다. 아직도 지하철 참사 유가족들이 생존하고 있는데 저질 같은 일본인들이 함부로 말할 사건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일본네티즌들에게 점잖게 타일렀다.
그러나 한번 이성을 잃은 일본 네티즌들은 수준 이하였다. ‘kichigaixx’라는 아이디의 일본 네티즌은 “조선사람 노예의 불고기는 매우 수상하고 맛이 없습니다”며 정상인으로 볼 수 없는 발언을 쏟아냈다. 결국 게시판은 양국 네티즌들의 감정싸움으로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다.
한 네티즌은 “정말 이 글에 답변 단 일본인들 모두 지옥에 갈 것입니다. 난 아직도 대구참사만 떠올리면 목이 메고 눈물부터 나올려고 하는데...불고기축제,,파티 라니...정말 장담하는데 지옥에 갑니다”며 비이성적인 일본 네티즌들의 글을 보고 혀를 내둘렀다.
=============================================================================
썩을놈들.......욕밖에 안나오네요......아니 욕도 안나옴.
첫댓글 미친새키들..저런 잔인한 말이 나오나
저런....그렇게 말한놈들 혓바닥에 암이 생기기를...바랍니다 제발요 !!
그러면 우리가 간토 대지진을 뭐 쪽바리들의 디스코라고 하면 좋나 ㅡㅡ
쪽빠리 새끼들이 단체로 떡꼬치가 되고 싶어 환장했나..
쪽빠리 쌔끼들은 지종족죽었도 좋아하는시새끼들 ㅋㅋ
일본인을 참수시키면 춤을 추지~
지하철 독가스 살포때 우리가 정화조 폭발이라고 했음 좋겠냐?
정말 신은 없다...... 저딴 놈들이 살아서 저런 망발을 하는것 정말 내가 죽기전 저 놈들이 멸망해 우리한테 무릅꿇고 발바닥을 할트면서 빌때까지 난 절대 죽지 않으리
재수없는 -_- .. 뭐 저런 것들이 .
내가 이래서 동물원 가면 일본 원숭이 새끼들한테는 새우깡도 않준다니까.....씨붕새들.......
수준낮은 인간들... 그딴식으로 말하면 지들이 또라이인거만 증명시키는 거지..ㅋㅋ..
모든 일본인들을 욕하는건 안되겠죠. 하지만...정말 저런 일본새끼들은 욕 할 가치도 없군요... 자기네들 가족이 지하철 사고로 죽었는데...불고기파티라고 하면 기분 좋을까? 인간일까? 저 일본놈이..?
ㅡㅡ 우리나라도 이런 수준낮은 사이트에선 일본을 엄청 욕하죠.
병신들 그럼 히로시마랑 나가사키는 무슨 스타크래프트냐?
개새끼들. 뭐 이제 인간으로 안 느껴진다 짐승만도 못한 미친 놈들 죽여버릴라.
히로시마 원폭투하는 폭죽놀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