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4년 9월 온 KAIST를 들썩이게 만들었던 KAIST 사상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 “rocKlassic”!!! KAIST에서 내로라하는 음악꾼들이 함께했던 그 열정의 축제가 2년만에 다시 돌아와 “2006 가을 KAIST노천극장 문화 FESTIVAL” 시리즈의 첫 번째 장을 엽니다.
제 1회 “rocKlassic” 을 성공적으로 빛내주셨던 학생 및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욱더 새로워진 이번 “제 2회 rocKlassic ? Einstein’s Violin”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KAIST 출신으로 탱고 악기인 반도네온(Bandoneon) 전문 연주자의 길을 걷고 있는 고상지양을 비롯하여, “Adlib”, KAIST 오케스트라, 여섯줄, MUSIKA(Musicians of KAist)의 30여명의 멤버들이 모여서 락에서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본 공연은 이공계 바탕의 KAIST 교육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문화기술대학원의 주관으로 이루어지며, “음향악기제조 및 평가실험”,“공연기획 및 경영관리”등 KAIST에서 이루어 지고 있는 창조적 수업의 결실로 우리 KAIST 학생들이 공연기획에서 연주, 편곡까지 모든 것을 스스로 이루어 낸 공연입니다. 연주에 사용되는 현악기들도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제작한 악기들입니다. 따라서 이번 공연은 우리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과 과학과 문화의 어우러짐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입니다.
첫댓글 오옷~ 땡기는군요~~ ㅋㅋ
오옷~ 땡기는군요~~ ㅋㅋ
춤출수 있을까? 없을까.=ㅁ='
흣흣 추면 추는거죠~! 헤드벵잉을 위한곡도 있는데요 머~~
아 상지씨, 일본에 반도네온 공부하러 갔다더니 돌아오셨나 봐요.
오.. 상지씨가 글올렸구나... 잠티도 공연해요 (저 아시는분 아직 계시죠? ㅋㅋㅋ)
장상현씨 안녕하세요~ 돌아온지 한 3주돼써요~ 대전방에도 오시는구나
안 가는 데가 어딧겠어요 ㅋㅋㅋ(나 장상현누나요)
탱고연주는 몇시쯤해요? 구경가야지~ 우비가지고. ㅋㅋ
잠티 = 용균오빠???..... 겟죠?ㅎㅎ
1부에 잠깐반도네온 쏠로 한곡 있구요, 2부에 반도네온 밴드곡들하니깐...결국엔 첨부터 끝까지.ㅎ-_-; 아 그리고 우천시에는 대강당에서 할꺼래요~
일욜날 비온데요? 그래도 구경가야지~ 상지씨에 잠티까지 공연있으니 ^^
아니. 지난 대전탱고페스티발때, 상지양이 놓고간 우비를 아수까에서 보관중이라 그때 가져다 주려고했지^^; 비 안올꺼야~ 지난번에 보니까 야외무대에서의 라이브연주 참 좋더라. 우리 25기들도 번개쳐서 같이가요~!~ 라이브연주를 듣고나면, 마구 춤이 추고 싶어질테니 다함께 밀롱가로~~~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