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아는 솔레다르를 점령했다고 밝혔고, 우크라이나는 점령을 부인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투 중 러시아 군 사령부의 균열
NATO 항공기, 러시아 활동 감시 위해 루마니아로 파견
EU, 최초의 본토 위성 발사항 개설
최근 세르비아에서 세르비아어 온라인 뉴스 사이트를 시작한 모스크바의 선전 포털 RT는 그룹이 "매력적인 것 이상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고 말하면서 우크라이나에서 전투기를 구하는 Wagner의 모집 광고를 게시했습니다.
Chollet은 Wagner Group이 "리비아,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또는 현재 우크라이나에서 전 세계적으로 끔찍한 방식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교도소에서 모집된 대규모 죄수들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진 이 그룹은 솔레다르와 바흐무트에서의 치열한 전투를 포함해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공격을 주도했습니다.
Prigozhin과 그의 그룹은 수년 동안 미국의 제재를 받아 왔으며 미국은 최근 Wagner의 무기 접근을 통제하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했습니다.
와그너 그룹 용병들은 중앙아프리카 공화국, 리비아, 말리를 포함해 아프리카 전역에서 수많은 인권 유린을 저질렀다는 서방 국가들과 UN 전문가들에 의해 고발되기도 했습니다. 이번달 초. Antony Blinken 국무장관은 Wagner Group을 중앙아프리카 공화국에서의 활동에 대해 "특별 관심 대상"으로 지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광고
Chollet은 또한 세르비아에 전통적인 슬라브 동맹인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도입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국가들이 제재에 서명해야 한다고 믿는다"면서 "러시아의 행동은 비난받아야 할 뿐만 아니라 처벌받아야 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러시아는 매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잔인하고 부당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결해야 하며 이러한 행동이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번 주 미국 특사는 몇 주간의 긴장이 고조된 후 코소보와 세르비아 간의 관계 정상화를 돕기 위한 국제적 노력에 초점을 맞춘 방문에서 여러 발칸 반도 국가 순방을 시작했습니다. 이전 세르비아 지방은 2008년에 독립을 선언했지만 세르비아와 러시아는 이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