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알아보다가 1인용 천연라텍스 3단 접이식이란걸 보게 되었는데요.
3개의 매트가 접어지더라구요.
이건 2층 침대에 올려 사용하기 불편할까요?
사이즈는 딱 맞는데요. 어떨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뜻해 가까운 공원이라도 나가 운동하고 싶은 그런 날씨네요!
3단 접이식 매트리스는 이음 부분에 배김현상과 미끄러지는 그런 느낌뿐 아니라 바닥에 닿는 느낌이 있는 제품도 있어 원래부터 그다지 권하지 않는 제품이었으나 라텍스 매트리스가 생긴 이후부터는 상황이 반전되어 오히려 편안할 뿐 아니라 편리하기에 호응을 많이 받는 편입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고 누워도 탄성이 골고루 압력을 분산 시켜 압박을 최소화해주기에 스마트폰의 배김이 느껴지지 않을 뿐 아니라 미끌리는 현상도 없으며, 탁월한 탄성으로 떠받쳐주기에 짧은 시간에 온 국민이 다 알다시피한 최고로 만족하는 매트리스입니다.
그래서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아침이 개운한 것인데, 단점은 고무로 만들었기에 열에 약하며, 탄성 때문에 솟아오르려고 하는 힘으로 인해 접히지 않기에 보관이 용이하지 못한 것이나, 장점은 편안해서 아침이 개운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3단 접이식 라텍스 매트리스는 라텍스 매트리스의 기능과 똑같으면서 접히지 않는 점을 보완한 제품이기에 어디에나 깔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사로 이동 시나 보관할 때 더 편리함을 가지고 있어 이를 알게 되신 분들이 요즘 3단 접이식 매트리스를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물론 한곳에 오랫동안 살 것이라면 아무것이나 사용하셔도 무방하지만, 가끔 이사하시거나 장기간 출장 갈 때 등 비상시 다른 데로 옮겨 사용할 경우에 3단 접이식 라텍스 매트리스는 편안할 뿐 아니라 편리하기에 추천해드리지만, 합성 소재가 섞인 제품과 천연고무로만 만들어진 제품이 있기에 자신의 경제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값싼 합성 소재를 섞어 만든 서민용 중국산 라텍스 매트리스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항균성이 없을 뿐 아니라 2~3년만 사용하면, 부피 큰 쓰레기가 되므로 온 국민이 한 개씩만 버린다면, 짧은 순간에 좁은 우리 국토가 쓰레기 산이 되므로 다음 세대를 위해 주변 사람들이 중국산 라텍스를 권하지 않는 것이며, 천연라텍스로 만든 제품은 가격이 좀 더 나가는 대신 항균성과 내구성이 좋아 수명이 합성 라텍스보다 더 오래가기에 사용 연수를 생각하면 오히려 더 경제적입니다.
그리고,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라도 그냥 단순하게 1시간에 빨리 익히는 것보다는 장인정신으로 천천히 낮은 열에 4시간 정도 익히게 되면 내구성이 더 좋아져 수명이 거의 20년이 가기에 보증을 15년 해줄 수 있지만, 아무나 그렇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행운이 없으면 만날 수 없답니다.
가서 보기
그래서 세상은 경제력이 좋으면 혈색도 좋고, 더 오래 살 수 있으나, 경제력이 좋지 않으면 세상을 빨리 떠나는 경우가 많은 이유가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는 혈액순환에 방해하는 것들을 시용하거나 건강에 좋지 않은 것들을 주로 먹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건강에 관련된 것은 웬만하면 좋은 것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드리며, 물을 많이 드시면 혈액이 묽어져 순환이 좋아지고, 무리하지 않는 운동을 겸하고, 매일 따뜻한 물에 샤워하거나 마사지를 받는 것도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럼 좋은 매트리스 구매하셔서 오래오래 건강하시기를 기원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