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풍이 온다고 입산을 통제 한곳이 많아서 산에도 못가고, 큰 마음먹고 외손주 정은이와 한강 고수부지를 찾았다.돌아오는 9월24일이 만4번째 생일을 맞이 하는데 어찌나 튼실한지....에미와 연날리기를 하다가 선착장의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고 선유도공원으로 옮겨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유격훈련(?)도 시켜보고 많이 자란것을 실감 했씀니다.
양화대교 중간에 위치한 선유도공원은 과거의 정수장 건축구조물을 재활용하여 국내 최초로 조성된 생태공원이자 "물(水)"공원이기도하다.
선유도일대 11만4천 평방메타의 부지에 기존 건물과 어우러진 수질정화원,수생식물원,환경물놀이터등 다양한 수생식물원과 생태숲을 감상할수있고,한강전시관과 시간의 정원 등 볼거리와 휴식공간을 통해 생태교육과 자연체험장의 장을 제공하고있다.
양화지구와 연걸된 선유도의 보행자 전용다리 에서 보이는 월드컵 기념 분수대에서 뿜어나오는 시원한 분수와 석양의 낙조는 그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배경음악;Hold Me For A While / Rednex ♬
첫댓글 잘 보았습니다. 사랑스런 가족들과의 나들이 아주 소중하게 그리고 너무 멋있게 담으셨어요. 언제나 행복 만땅한 모습 자주 보여주세요~~~
감사 합니다.소중한 공간 할해 해주셔서 고맙씀니다.
선유도를 한번 가보고 싶은데 길을몰라서 못가고 있읍니다 사진으로 구경 잘하고 꼭가봐야 엤다고 생각하고 있읍니다 사진 보여주셔서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