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저번 글 `문대성` 편에서도 적었듯이 ....민통당의 무능이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
새누리에서 젊은 파워를 자랑하는 문대성을 후보로 내세워 언론 플레이를 하면 ...
민통당에서도 문대성에 버금가는 영파워를 가진 후보를 내세워서 대등한 전력을 형성해야 된다는겁니다.
이게 진정한 1:1 구도죠
근데 지금 민통당에서 그럴 능력과 그런 의지가 있나요?
새누리에서는 26살 짜리 이준석이가 언론플레하다가 ... 이젠 30대 문대성 내세워서 이슈 선점하는데..
민통당에서는 젊은 사람 내세워서 이슈 선점하는거 보시분 있습니까??
고성국 문제만 해도 그렇습니다.
고성국 박사가 박근혜 빠다... 머다 ..말이 많은데 ...100번 양보해서 고성국이 박근혜 빠라고 칩시다.
민통당은 왜 고성국 같은 사람들...자기편으로 만들지 못하는 거죠??
이게 문젭니다....
나꼼수 아니였으면 ... 민통당 훅 갔습니다....자기들 스스로 머 하는게 없잔아요
말로만 혁신공천한다고 ... 김용민 출마 드립을 치지 않나... 이거 언론플레이 100%죠..
김용민 교수에게 정식오퍼도 간적이 없죠
박근혜는 그래도 진보진영의 김종인, 고성국 같은 사람 불러다가 공심위와 정치특강도 하고 적극적으로 자기편을 만들려고 하는데. 민통당은 뭘합니까??
민통당 공심위원들 보세요...그나물에 그밥이지 ...그러니 도로민주당이고...
고성국이 탓하지 말고 ..무능한 민통당을 탓하세요
제 입장에서 봐도 민통당 머하나 박근혜에 비해 잘하는게 없어요
그저 반MB와 정권심판론 ,나꼼수 밖에 믿는게 없는거지요.....스스로 하는게 없어요
오히려 지지자들이 밥숟가락 가지고 따라다니면서 떠 먹여줘야 할 수준이라는 겁니다.
첫댓글 문대성. 손 뭐시기...... 수구쪽에서는 어린 애를 공천했다고 비웃음 사고.... 진보쪽에서는 누가 칭찬하는 거 본 적 있음? 문대성이고 뭐고 다 욕 처먹지 ㅋ
문대성이 부산 출마합니다.... 부산에서 수구쪽 욕할꺼라고 보십니까? 그리고 통합 결렬이후 새누리당 지지율이 현재 1위입니다... 문대성 이준석 욕하는것은 우리들 끼리 이야기죠 ..,,저쪽은 다른겁니다...그리고 그들은 문대성.이준석 같은 애들 이용해서 대외적으로 이미지를 젊게 만들고 ... 리스크없이 이슈를 선점한다는 겁니다.
예. 욕합니다. 그만큼 파급력이 없다는 거죠. 님의 주장처럼 잘한 일로 봐주지도 않는다고요. 문대성과 손양이 개혁적이고 도덕적이고 진취적 인물로 널리 알려졌더라면 달랐겠죠. 근데 몇마디 던지는 걸 봐도 수구꼴통에 지나지 않거든요. 뭘 잘했다는 건지. 그냥 쇼일 뿐. 닭대가리당의 닭짓거리~
욕하는것은 우리끼리 있을때나죠... 민통당이 부산에서 몇석이나 가져올거 같나요.??..제가 부산 사는데 ... 민통당 지지자 드물어요 ... 엠비가 아무리 지랄을 해도 ..그래도 한나라다 ...그리고 박근혜다라는게 지배적인 생각입니다.
0석
문재인.문성근 .조경태 +알파 ...최소 3석 최대 5~6석 예상
삭제된 댓글 입니다.
쇼는 맞죠 ....그러나 민통당은 그런 쇼도 기획을 못한다는게 문제죠... 민통당이 그런 쇼를 잘하면 뭔가 바뀐다는게 느껴지고 믿음을 줄턴데 말입니다.
동의합니다. 당에대한 믿음은 이제... 그저 몇몇 진짜 정치하실것 같은 분들이 잘 되기를 바랄뿐입니다.
한명숙이 생각보다 너무 약하네요
고성국은 평론가로서 잘하고 있는중..
숟가락 턱 까지 받쳐도 못쳐드시는 민주당,,,,갑갑합니다
명박이 라인 날리고 그네 측근 심는게 공천 혁명은 아니죠 언론서 포장하고 빨아주는거에 낙이면 안됩니다
박그네에 포장 작업에 낙이면 안되죠
민통당 실망가득입니다. 당대표 한명숙은 국민들에게 혁신하겠다고 공언하다니 뒤로는 자기계보만 챙기다는 느낌만 줍니다. 모바일선거인단 모집한다고 변죽만 울려놓고 제대로 하는것 없이 무슨 국민들의 지지을 얻을려고 하는지 한심합니다!!! 위로부터의 개혁이 절실한 민통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