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고국 방문-15- 남해 투어 2 - 오동도, 레일바이크, 여수, 이순신, 원예촌
- 11/13/18 – 호텔식 조식 후 아름다운 해변을 따라 해양 레일바이크 탑승.
동백으로 뒤덮힌 오동도 관광. 동백꽃은 2월 하순에 꽃봉우리를 내밀기 시작해 3월 하순경에 절정을 이룬다. 검은 모래 해변으로 유명한 만성리 해수욕장과 이어진 해안 철로에 개설된 바다 레일 바이크. 중식 –장어구이. 여수 앞바다에서 잡아 올린 깨장어를 숯불에 구워낸다.
여수 출발, 남해대교를 건너 남해로 이동. 이순신 장군의 최후를 간직한 노량해전 격전지 관광. 퇴각하는 일 함대를 격멸하려다가 전사했다.
원예에술촌과 독일마음 관광 – 이국적 정원과 집들.독일마을- 1960년대 경제적 이유로 독일로 건너간 광부와 간호사들이 고국에 돌아와 정착하며 형성된 마을.
아난티 남해 골프와스파 리조트 도착 체크인 후 석식. 갈비찜 정식과 해물뚝배기로 다모임 레스토랑에서 저녁.
여수 앞바다의 인상적 건축물 오동도 관광 오동도 등대 동백 숲길. 여수 출발, 남해 대교를 건너 남해로 이동 터넬은 차 한대만 지날수 있어 반대편에서 오는 차가 지날 때까지 신호를 기다려야 한다. 호텔식 조식 후 바다 레일바이크를 탄다. 우리 가족 팀이 자동카메라에 찍혔다. 중식은 장어구이이다. 여수 출발, 남해대교를 건너 남해로 이동. 정유산어단지 여수의 공업단지 이순신 장군의 노량해전을 기념하는 기념 공원. 이순신 장군은 노량해전에서 순국하였다. 성웅 이순신 사당 이국적 경관과 정원이 있는 독일마을/원예에술촌 관광 사진 중앙에 아주 작은 갈색 벌새가 꿀을 빨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프렌치 가든 핀란드 이탈리 인접한 언덕 아래에 독일마을이 있다. 비엔나 독일마을 입구 독일마을 안내도 아난티 남해 리조트에 체크인 후 석식을 할 거다. 메뉴는 갈비찜에 해물뚝배기. 주변 풍경이 아름답다.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지만 쉬기로 했다.
|
출처: 호월의 습작시 블로그 원문보기 글쓴이: 호월
첫댓글 남해는 아름답다.
한려수도--아름다운 섬과 바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