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중요합니다. 많이 퍼날라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 여러분,
국민 여러분은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아직도 ‘미친 또라이’나 “성추행 전문가”라고 냉소적으로 생각하신다면, 미안하지만 여러분은 아직도 지금의 세상을 아주 잘못 보시고 계시는 것입니다.
지난 8월 24일 트럼프 대통령이 터커 칼슨과 가진 인터뷰에서 조회수 2억7천만이란 사상 최대의 기록을 세웠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트럼프 대통령이 정말 또라이고 성추행자라면, 지난 8월 24일 한 때 폭스뉴스 메인 앵커였던 터커 칼슨과 가진 인터뷰에서 사상 최고의 시청률인 2억 7,000만 뷰를 달성할 수 있었겠습니까? 미국 최고 방송사인 폭스뉴스의 프라임 타임 시청률이 고작 300만 정도입니다.
여러분들이 알지 못하는, 뭔가 다른 요인이 있다고 봐야 하지 않을까요?
지금 이 세상은 빛과 어둠이란, ‘마지막 아마겟돈 영적전쟁’이 전개되고 있다는 것이 많은 전문가들의 한결같은 지적입니다.
세상을 “있는 그대로 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우리가 보는 세상은 각자의 생각에 따라 다 달리 보이기 때문에, 생각을 제거하고
‘있는 그대로’ 보라는 뜻이라고 하지요.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관념(생각)을 잠시 내려놓으시고, 지금부터라도 세상을 ‘보이는 대로, 있는 그대로’ 보신다면 세상이 훨씬 잘 보일 수 있지 않겠습니까?
아래 내용은 현재 영적 전쟁의 빛의 총사령관으로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11월 2일 텍사스 휴스턴 랠리에서 “THE PAUSE”(일시 중지)라는 단어를 언급함으로써 주목을 받았는데, 이 내용을 이해하신다면 지금 돌아가는 세상을 이전보다는 훨씬 잘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1월 2일 텍사스 랠리에서 일시중지라는 말을 했다0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1월 2일 텍사스 랠리에서 일시중지라는 말을 했다
여기서 트럼프 대통령이 언급한 ‘일시 중지’(The Pause)의 의미는, 미국을 불법 점령하고 있는 ‘딥스테이트’라는 거악의 무리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미국의 ‘민간 체제’를 일시 중지하고, 행정명령 13848호에 의거, 군사계엄령을 비공개로 발동, 미국을 ‘군정 체제’로 넘겼다는 내용입니다.
지난 4년 동안 트럼프 대통령이 왜 ‘바이든 불법 대통령 체제’를 용인하면서 싸워왔는지, 왜 그가 미군정 총사령관(CIC)이 될 수밖에 없었는지, 그 이유를 간접 화법으로 국민들에게 알린 내용입니다.
특히 여러분들이 아직도 한사코 ‘음모론’으로 치부하는 ‘딥스테이트’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트럼프는 이날 랠리에서도 ‘딥스테이트/카발’이라는 용어를 구사하면서, 그들을 무너뜨리기 위해, 미국 정부의 ‘일시 중지’가 불가피했다고 역설했으니까요..
랠리에서 “일시 중지” 부분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이 언급한 내용을 요약 분석해 보면,
“세상을 구하는 일을 4년 동안 일시 중지시키고 바이든 대통령 체제를 허용했습니다.…”
“The Operation to Save the World was PUT ON PAUSE, a 4 YEAR PAUSE (BIDEN PRESIDENCY)….”
(분석) : 그래서 표면적으로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미국정부를 “일시 중지”(THE PAUSE)시켜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미국을 비공개 군정 체제로 넘기면서, 때가 성숙될 때까지 기다려야 했기 때문이었으며, 그래서 바이든 대통령 체제를 불법임을 알면서도 허용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딥스테이트가 얼마나 나쁜지 보여주기 위해, 국민의 마음과 정신을 사로잡아 내전을 피하고, 무엇보다 ‘딥스테이트/카발’을 무너뜨리기 위해서였습니다”
“To show how bad the Deep State is, in order to win over the hearts & minds of citizens to avert a civil war & take down the Deep State Cabal”
(분석) : 국민 대다수는 지금 미국을 불법 점령하고 있는 ‘딥스테이트’에 대해 잘 모르고, 특히 그들이 얼마나 사악한지를 모르기 때문에, 섣불리 공개 계엄령을 선포하게 되면,
1859년 링컨 대통령이 비상계엄령을 공개적으로 선포함으로써, 남북 전쟁이란 내전이 일어났던 것처럼, 또다시 미국이 내전에 휘말릴 수도 있기 때문에, 국민들이 충분히 각성(Awakening)할 때까지 국민들의 마음을 얻는 시간이 필요했던 것입니다.
이것이 내전이라는 극단적 상황을 피하고, 또 그들을 효과적으로 제압하기 위해서도 불가피했던 것입니다. 그 거악의 집단은 너무나 거대해서 함부로 다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미국 국민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준비가, 전혀 되어 있지도 않았습니다.
”American Citizens Were Simply Not Ready for ‘What Had to be Done!’”
(분석) : 더구나 딥스테이트를 잘 모르는 일반 국민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 지, 전혀 준비가 되어 있지도 않았기 때문에, 자칫 그들이 장악하고 있는 주류언론들을 통해 무지에 빠진 국민들을 잘못된 방향으로 세뇌/선동시킨다면,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내전에 빠질 위험성도 있었습니다.
“이제 준비가 끝났습니다!”
“We’re ready NOW!”
(분석) : 그러나 이제 그 준비가 끝났습니다. 4년이란 긴 시간 동안 국민들이 충분히 각성(72% 각성)되었고, 우리가 가야 할 궁극의 목표, ‘네사라/게사라’를 위한 전 세계 금본위제 실시에 따른 실무적인 준비들도, 거의 마무리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논들이여, 행간의 의미를 잘 읽어 주십시오!”
“Read between the lines, anons”
(분석) : 아논(트럼프 Q를 지지하는 사람들을 지칭)들이여, 행간의 의미를 잘 파악해 주세요. 그렇게 하신다면 제가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를 잘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국민 여러분,
트럼프 대통령의 이번 언급은 딥스테이트라는 거악의 무리들을 완전 박멸하고, 새로운 세상을 열기 위해 4년이라는 긴 시간이 불가피했지만, 이제는 모든 준비가 끝났으니 안심해도 된다는, 그런 뜻이 아니겠습니까?
마침 그는 최근에 “It’s Time”(시간이 됐다!)이라는 포스트를 올렸습니다.
2017년 이후 중단된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의 헌정질서가 회복되고, 전 세계 각국이 비로소 어둠에서 해방되어 광복(光復)을 맞는, 실로 엄청난 일이 될 것입니다.
이 지구해방을 위해 애쓰시고 계시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마음으로라도 응원과 기도를 보내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는 이길 것이며, 이겨야 하고, 이기게 되어 있습니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11월 6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