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 앞에서 유명하신 분들과의 연합!!
- 조태성
1.
오늘은 아산 안디옥교회 정기집회로 와있습니다. 10년이 넘게 모이시는 정기집회인데요. 지난 번에 이어서 저희 아내도 함께 왔어요. 사실 오늘 아내 생일인데요. 가족들끼리 미리 축하하고 시간이 돼서 안디옥교회에 함께 왔어요.
어디든지 사랑하는 사람과 갈 때 빨리 갈 수 있다고 했는데요. 아내와 함께 이동하는 길이 참 편안해서 좋습니다.
2.
도착하면 선배 목사님들, 사모님들과 점심 식사부터 합니다. 오늘도 식사부터 은혜를 받는 느낌입니다. 안디옥교회 사모님께서 요리를 정말 잘하시는데요. 오늘 상차림에도 언제나처럼 처음 보는 나물도 있고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건강함을 느끼게 해주는 반찬들이 있어요.
오늘도 사모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꼬시랭이, 방풍나물, 흰목이버섯, 가시오가피 김치, 엄나무순과 두릅 장아찌, 갓김치, 세발나물, 반디나물, 해초류 등 이름만으로도 건강해질 수밖에 없는 나물들에다가요. 메인으로 맛난 쭈꾸미 볶음으로 섬겨주셔서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3.
식사 후 2번의 말씀을 나누고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저녁 식사까지 함께 하고 올라갈 예정인데요. 오늘도 그저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마음으로 함께 합니다.
오히려 인생 선배님들, 목회 선배님들과 식사하면서 나눠주시는 이야기들에 감동을 받으면서 배웁니다. 특히 어떻게 그렇게도 사랑하시는 삶, 섬김의 삶을 살아내시는지 옆에 있으면서 묵직한 울림을 받습니다. 어제 밤에도 기도 중에 이곳에 계신 분들과 만나고 교제 나눔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를 깨우쳐주셨는데요.
4.
무명한 자 같으나, 이토록 하나님 앞에서 유명하신 분들과 동행하는 특권을 허락해주심이 오늘 더욱 감사해집니다. 제가 더욱 본받고 저도 더욱 사랑을 힘쓰겠습니다. 모두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할렐루야~!
9 무명한 자 같으나 유명한 자요 죽은 자 같으나 보라 우리가 살아 있고 징계를 받는 자 같으나 죽임을 당하지 아니하고 10 근심하는 자 같으나 항상 기뻐하고 가난한 자 같으나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하고 아무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을 가진 자로다(고후6:9-10)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하나님의얼굴을구하는사람들 #안디옥교회 #정기집회 #충남아산 #곽일귀목사님 #중보기도 #여빈이 #홍영희권사님 #김형민목사님 #이학섭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은혜로운 집회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사님
항상 서로 힘이 되어 주시고 세워주시는 선배 목사님들의 모습을 통해 은혜와 닮아가야 함을 배우게 됩니다.
돌아오시는 길도 안전히 오시길 함께 기도 드립니다.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시고 기도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랑과 연합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밤 되시고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
안디옥교회 정기집회로
사모님과 함께 은혜로운 시간되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정말 사진으로 보면서요^^
섬겨주시는 사랑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이렇게
유명한 귀한 목사님들, 사모님들 뵈며
또 스승목사님과 사모님 뵈며 존경하며
더 잘 배우겠습니다^^
사모님께도 특별한 하루를
보내셔서 기쁩니다^^
저녁식사 잘 하시고
조심히 올라오셔요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도 전도사님의 사랑과 섬김의 삶을 통해서 많이 배우게 됩니다.
쉼이 있는 밤 되시고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너무나도 정성스러운 음식에 참 감동이 됩니다.
안디옥 교회 정기집회 오고 가시는 길 안전과 좋은 컨디션을 주시며 은혜가 풍성하시도록 함께 기도드립니다.
샬롬 형제님^^♧
기도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사랑으로 동행해주시는 형제님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느낍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굳밤되셔요^^♧
아멘♡
귀하고 존경하는 목사님과 사모님들 덕분에 더 많이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그 섬김과 사랑 닮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