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기간 : 2024. 11. 25(월) ~ 2024. 12. 04(수) 18시 접수 방법 : 신협중앙회 채용 홈페이지 지원서 접수 서류합격자 발표 : 2024. 12. 26(목) 예정 |
* 신협중앙회 채용 : https://cu.saramin.co.kr/_service/cu/apply_site/apply/recruit_default.asp
채용분야 및 세부사항
* 지원하는 채용분야(직무)의 지원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채용분야(직무) 간 중복지원 불가
* 일반직군 : 지역연고자[졸업(예정)한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소재지 기준]를 대상으로 지역할당 채용 방식
으로 진행하며, 각 전형을 지역별로 분리하여 평가
- 지원하는 지역의 지역연고는 반드시 충족하여야 하며, 지역 간 중복지원 불가
- 석사학위 이상 보유자도 졸업한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소재지를 기준으로 지원 가능 지역 판단
- 사이버·디지털대학 등 평생교육시설 또는 독학사·학점인정 등에 의한 학위 취득(예정)자는 졸업한 고등
학교 소재지를 기준으로 지원 가능 지역 판단
- 「고등교육법」 제24조에 의한 분교 졸업(예정)자의 경우 분교 소재지를 기준으로 지원 가능 지역 판단
(이외의 경우 본교 소재지 기준)
- 외국학교(국내 분교 포함) 졸업(예정)자 및 기타의 경우 지원 가능 지역을 중부권으로 적용
근무지역
* 일반직군 : 중앙본부 및 지역본부 / IT직군 : 중앙본부 본사
* 일반직군의 경우 최초 근무지역은 지원·희망 지역과 다를 수 있음(단, 순환근무 시 지원·희망 지역 우선
고려)
전형절차
* 각 전형은 이전 전형 결과를 고려하지 아니하고 분리하여 평가
* 상기 일정은 채용 진행상황 등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신협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 예정
우대조건
* 채용공고 개시 전일(2024.11.24) 현재 취득(유효)한 것에 한하여 인정
* 우대요건 대상자도 각 전형에서 불합격할 수 있음
임용조건
· 채용일로부터 3개월 수습근무 후,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 임용 예정
- 수습기간 동안 교육연수, 성적, 태도, 근무평가 등이 불량하거나 역량 및 업무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입사지원서 접수
· 접수방법 :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타 양식 및 오프라인 접수 불가)
· 제출자료 :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등 양식 포함)
· 접수기간 : 2024. 11. 25(월) ~ 12. 4(수) 18시(최종 제출 완료 기준)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4. 12. 26(목) 10시 이후 (신협 홈페이지 공고)
·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지원분야(직무), 지원·희망지역, 주소, 휴대폰 번호, 이메일 등)에 대하여 확인 후
정확히 기재하여야 하며, 기재 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 지원자격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입사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됨.
- 최종 학력을 졸업예정으로 기재한 경우 2025년 2월까지 졸업해야 해당 학위의 취득으로 인정되며,
취득하지 못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됨
- 입사지원서에 기재하지 아니한 경력사항은 인정되지 않으며,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사항은 경력·재직
증명서에 기재될 것과 일치 또는 확인 가능하여야 함
제출서류
· 1차 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최종 면접전형(2차) 참식 시 아래의 서류 제출
- 모든 서류는 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으로 함
-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확인 불가능한 서류를 제출하는 경우 입사지원서에 허위내용을 기재한 것으로
간주
기타사항
·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 및 후속 일정은 신협 홈페이지에 공고함
· 채용과 관련하여 청탁 등 부정한 행위에 연루된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향후 응시
자격의 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최종 합격자는 채용건강검진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건강검진 결과 채용 부적격자는 합격이 취소됨
· 최종 합격자가 입사를 포기하는 경우에는 본인 의사에 의한 입사포기임을 증명하는 자료 등을 당회에
반드시 제출 하여야 함
· 최종 합격하지 못한 지원자가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고자 하는 경우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에 채용 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회 인재개발팀 이메일(insa@cu.co.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해 발송함
- 채용 서류 반환 청구기간이 지난 미반환 채용서류 일체는 일괄 파기 예정임
· 채용 관련 문의
- 채용공고에 미기재된 사항은 별도 안내하지 아니함
- 문의처 : 신협중앙회 인재개발팀 인사담당(042 720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