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기적의도서관 4억 원 투입 어린이 친화 공간 조성
4월 8일부터 8월까지 인시휴관
[제주=김성곤기자] 서귀포기적의도서관에 4억 원이 투입된다.
1일 시에 따르면 책과 함께하는 어린이 친화 공간 조성 사업은 도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주민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이에 시는 기적의도서관 어린이 친화 공간 조성을 위한 이용 환경 개선 사업을 추진한다.
기적의도서관은 2004년 5월 5일 개관해 시설이 낙후됐다는 지적이 있었다. 이번 사업은 시설 노후, 자료 이용 공간 부족 등 이용자 불편 사항을 해소하고, 도서관 공간 변화에 대한 주민의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추진한다.
냉난방시설과 조명시설 등 노후 시설 개선, 영 ․ 유아 편의 공간 마련, 어린이 친화적 서가 및 가구 배치를 통한 이용자 열람 공간 확보 등 어린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독서문화공간으로 변화할 계획이다.
공사로 인해 4월 8일부터 8월까지 임시휴관에 들어가며, 임시휴관 중에는 시설 이용 및 도서 대출반납서비스가 전면 중단된다.
기사더보기: 서귀포기적의도서관 4억 원 투입 어린이 친화 공간 조성 (miraenews.co.kr)
[제주=김성곤기자] 서귀포기적의도서관에 4억 원이 투입된다. 1일 시에 따르면 책과 함께하는 어린이 친화 공간 조성 사업은 도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주민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이에 시는 기
www.miraenews.co.kr
#기적의도서관 #서귀포기적의도서관 #제주도 #어린이공간 #도서관 #제주도서관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