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병원을다니면서..전에 담당샘이지어주신약을 계속먹고있었는데요..
약은..알프람 0.5mg 바리움 2mg 스타브론정 12.5mg 비스칸정 2알...원랜 알프람대신 자낙스 0.25mg를 먹었었는데..
제가 진전이없으니 알프람 0.5로 증량을했었거든요..
그래도 처음처럼 응급실갈 정돈아니지만..가끔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차는 그래서 복식호흡을하고 누워서 쉬어야할때가 종종
있었습니다.그러면서 불안증세도 같이찾아오곤했구요..그래도 그 전담담샘은(지금은 그만두심) 약을먹어도 그럴수있담서 계속 이약을먹기를권하셨구요..
전 가끔공황증세는 나타났지만..약에대한 부작용은 못느껴 계속먹고있엇습니다..
근데 이번새로오신 담당샘께선..제가 8개월동안이나 약을먹었는데도 가슴답답한증세를 호소하고 가끔 미세한 호흡곤란을느낀다하니..
약을 하나를더 넣자하심서..이약을 한달동안먹고 서서히 약을줄여보자하시길래 전 그 지시에따라 약을먹었습니다..
약은 앞에약이랑 다 똑같은데 렉사프로정 10mg이 추가됐더군요..
의사샘께선 아침에만 이약을쓰고 저녁엔 전과동일하게 처방을하셨어요..
문제는 제가 그약을먹은담날부터 계속 속이 메스껍고 음식맞도없고 목고 계속마르고..구토증세가 계속나는것입니다..
처음엔 약때문이아닌 다른문제가있나해서 며칠계속약을먹었네요..근데 그 속 메스꺼움 구토증세는 가시질않는겁니다.
겁나고 무섭더군요 제몸에 무슨문제가생겼나하고..며칠저를지켜보던.울신랑이 처방한 그약을빼고 먹어보라하길래 그래봤더니..거짓말같이 속이편하고 그전상황으로돌아왔어요..
단.. 그약넣어먹을땐 여태껏 약먹었을때도 생겼던 가슴답답함 가끔씩오는 호흡곤란이 없이 엄청나게 맘이놓이고 편했었는데..
다시 그약을빼고 먹으니 속은편한대신 또 가슴은 답답하고 불편하네요..
렉사프로정을넣어먹자니.속이메스껍고 구토증세땜에힘들고 빼고먹자니 또 가슴답답하고 호흡곤란으로힘들것같고...
이약이 저한테 안맞는게맞겠죠..
의사샘말씀은 공황에쓴는약의종류는 많이있다는데 그걸저에게다 써보시는건아닌지..
처음그말씀을하셨거든요..이약이안맞음 또 다른약을써보고 또안맞은 또 다른약을써서 맞는것을찾아야한다고..
그럼 전 그 부작용에 계속힘들어하고..이러다 제몸에 무슨문제가생기는건아닌지..겁이납니다..
저처럼 이러셨던분들 어떠셨는지요...
담당샘이 바뀌셔서 하란데로해야할건같은데 약이안맞아 제가힘들까봐 겁이나네요.ㅠㅠ
카페 게시글
▣회원님께 질문▣
약 한알을 더추가했는데..구토증세가나요ㅠ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첫댓글 제 경험상 약 부작용이 맞는듯 하네요... 전 님과 반대 경우로 처음에 처방해 주는 약을 먹고 구토증상을 일으켰구요 ... 지금은 렉사 프로로 바꾸어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정신과 약은 90프로 이상 인증 받은 안전한 약이라곤 하지만 그 의사 선생님 말씀대로 자신에게 맞는 약을 찾는게 중요한것 같애요^^ 믿고 꾸준히 치료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