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2년 천력 11월 20일 (양. 2015. 1.10) 오후 2시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 미래교육실에서 CARP 창립 49주년 기념식이 거행되었다.
CARP 창립 49주년 기념식은 문상필CARP회장과 전국학사공직자, 전국CARP 학생회장단, 청년연합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본식은 라훈일 CARP 전도교육국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되었다.
식순은 준비찬송, 개회선언, 경배, 천일국가 제창, 가정맹세, 대표보고, CARP 약력보고, 찬양, 케익커팅, 기념사, 축도, 억만세 삼창, 기념촬영, 광고의 순으로 진행이 되어졌다.
대표보고는 조형희 학군장이 하였고, CARP의 약력소개를 통해 CARP의 시작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뒤이어 전국 CARP 학생회장단의 찬양으로 창립 49주년을 축하하였다.
케익커팅은 문상필 CARP회장, 정형규 학군장, 양운성학사장, 이인호전CARP학생회장, 이향주현CARP학생회장이 대표로 진행되어졌다.
문상필 회장의 기념사를 통해 참부모님의 섭리에 의해 만들어졌고 벌써 반세기에 달하는 49주년을 맞이하였다. 그 과정속에 참부모님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제는 50주년이 다가오는 이때에 참부모님께 승리를 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CARP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억만세 삼창은 최훈문 학군장의 선창으로 진행되었고 기념촬영을 끝으로 본 기념식을 마무리하였다.
CARP 창립 49주년 기념식 행사를 통해 반세기를 맞이하는 CARP가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
2015년의 활동과 실적을 통해 참부모님께 승리의 기쁨을 돌려드리는 CARP가 될 것이다.
< 개회선언, 대표보고, 케익커팅, 기념사, 만세삼창, 단체사진>
첫댓글 참부모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