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지원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6세대 밑반찬 나눔
6월 28일 (수)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녀 )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회장 박봉순) 봉사원은 매주 수요일에 진행 하는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6세대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밑반찬으로 우엉조림 우엉은 몇 년째 우리 유통 박혜숙 대표가 후원하고 있다. 우엉조림은 지구협의회 박복녀 회장이 전날 미리 해놨다. 호박 무침은 호박을 손수 재배한 덕풍1 봉사회 이상용 부회장과 덕풍 2 봉사회 이경자 회원이 후원했다. 더운 날씨라 호박을 살짝 삶아서 양파를 볶아서 새우젓과 함께 만든 호박 무침이다. 소고기뭇국 등이다.
(1 소고기 뭇국 2 우엉 조림 3호박 새우젓 무침 4 경기지사 지원물품 홈매트 퍼실 파워젤 (세제) )
하남농협 적십자 봉사회 박봉순 회장 김영수 부회장 및 봉사원은 불 앞에서 장시간 땀을 흘리며 호박 삶기 소고기 뭇국 끓이기 열무얼갈이배추 김치 담그기 등 손 빠르게 봉사활동에 열정을 다했다.
하남 농협 조합장이며 경기도 지사 적십자 대의원인 노용남 조합장 및 대의원은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 창설하는 데 동기부여로 큰 도움이 되어준 분이다. 더운 날씨에 고생한다며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원을 위로와 응원을 위해 행복 반찬나눔터에 방문했다. 피로회복제와 아이스크림을 준비해 봉사원은 더위를 식히며 피로도 풀었다.
하남 농협 적십자 봉사회 박봉순 회장은 닭볶음탕 냉 미역국 무생채 나물 수박 피로회복제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 호두빵을 준비했다.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 아이스크림 준비 등으로 봉사 후 즐겁게 지냈다.
각 12개 단위 봉사회 봉사원은 더운 날씨에 적십자 경기지사 지원 물품 홈 매트 세제 밑반찬과 함께 무거운 물품 등 결연 가족을 방문해 전달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 오늘은 경기지사 지원 물품과 밑반찬이 무거울 텐데 봉사원은 결연 어르신은 방문으로 땀을 많이 흘릴 것이다. 보람 있는 하루에 봉사원 모두에게 박수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하남시 지원 하남 농협적십자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소고기 뭇국,
우엉 조림, 호박 새우젓 무침과 경기지사 지원물품 홈매트 퍼실 파워젤
(세제)를 희망풍차결연어르신 96세대에 밑반찬 나눔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