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십자가에못박혀매달린6시간을묵상하다⁉️
때가 '제삼시'가 되어 십자가에 못 박으니라 제 육시가 되매 온 땅에 어두움이 임하여 제 구시까지 계속하더니 '제 구시'에 예수께서 크게 소리지르시되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 하시니 이를 번역하면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 하는 뜻이라 예수께서 큰 소리를 지르시고 '운명'하시다
마가복음 15:25, 33-34, 37 KRV
https://bible.com/bible/88/mrk.15.25-37.KRV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힌 시간은 ‘제삼시’에 못 박습니다. 오늘날의 시간으로 오전 9시입니다. '제육시' 즉 낮 12시에 온 땅에 어둠이 깔렸고(막 15:33), '제구시' 즉 오후 '3시'에 예수님은 큰 소리를 지르며 운명하셨습니다.(막 15:34, 37)
>>저는 교통사고로 무릎연골 골절을 당해 봤습나다. 뼈가 부서려져 볼트심으로 뼈 조각을 볼트 못 나사 못을 돌려 박아서 뼈가 살아나면 다시 제거를 해야 했습니다.
뼈가 붙고 제거술을 할때 의사쌤은 그냥 빼면 안 될까요? 나사 못을 돌리는데 크게 소리 지르며 앗~! 마취를 해야겠습니다. 하고 제거를 했는데 넘 순간 고통은 말 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마취를 안했다면 못했을꺼에요.
주님의 고통을 연상을 하면서 이 땅에서 십자가의 고통이면 이겨내지 못할 것이 없겠구나!!
참혹하고 처절한 아픔을 이겨 내신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의 능력을 부어 주시옵소서 주님의 울부짖음의 시간이 저에게 능력이 되게 하옵소서 주의 성령으로 이끄시옵소서 주님 한시도 처절한 십자가가 저에게 떠나지 않게 하옵소서!!
주님! 아시잖아요. 저의 연약함을 이 땅에 주의 백성들 믿는자들의 연약함을 그 부분을 주님께서 온전히 채워 주셔야지만 이 땅에서 승리 할수가 있습니다.
그 십자가의 '도' '사랑' '능력' '은혜' '감사' '감격' '구원의 기쁨'을 맘껏 부어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키우신 공생애 기간 동안 '열 둘 제자들처럼' '바울처럼'만 믿고 따라 가게 하옵소서 그 믿음으로 '말세지말 마지막 때'에 제자된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주님! 사랑합니다. 지속적으로 끝임없이 묵상하게 하옵소서 목숨이 다 하는 날까지 묵상으로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게 이끄시옵소서!!
#십자가못박힌6시간을저에게도부어주시옵소서⁉️
#십자가못박힌6시간을우리게도부어주시옵소서⁉️
첫댓글 멋지십니다. 아멘!!
똑깉습니다. 열심히 할려는게 중요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