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멜로- 말버릇이 부탁해🎶와 야~앙이다-유메노 가에서 신세를 지고 있으며, 가사를 담당 중-요리와 바느질이 특기- 약초를 이용해 약을 만들 수가 있다-과자와 홍차를 매우 잘 만든다
프사하면 귀여울 듯 싶어서 들고옴
막짤은 많이 돌아다니는 짤인데 마이멜로디임!불펌X (특히 인티)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스칼렛 위치
딱밤이나 맞아라
마이멜로디 산리오 우익캐릭터 아닌가?
종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내 최애 사랑해
귀여워..
헐 몰랐는데 우익이었구나ㅠ
엥 요정이야?
우익이야??
귀여웡 ㅜㅜ
엥 요정이었어? 토끼인줄
으 우익 우웩 ;
귀엽네요. 남자들이 보면 꺄악 거리면서 뒤지버지죠
헐 왜 댓글 다 규제시켜?;;; 관리자 ㅈ본인임??
마이멜로디 저캐릭 미국 캐릭터 베낀거더만...
수컷인가보죠,,?
와 규제 뭐야?
저 비키니 입는거 볼때마다 좀 그래..........
얘도 코디있냐
마 멜 공 주 사 랑 해
넘 기엽다....
초딩때 봤던거..근데 내용은 재미없었음
이제 마멜만 보면 에서같아..
마멜 넘 귀여웡 ㅠ 남성남성해 ㅠㅜ
복금좀ㅠㅠ제발ㅠㅠ
하앙..여기 예서천국이네
완죠니 예서아니냐.....
난 옛날부터 키티보다 얘가 더 조아따
복금 풀어 주라 ㅠㅠ
산리오 우익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ㅈ본캐릭터라고 무조건 우익이라 몰고가네 걍 소비지양할사람들만 하셈... 우익아님
ㅋㅋㅋ 우익우익 거리는 애들중에 프사 정상인 애들없음.. 이쁜 캐릭터 소비하는건 코르셋이고 메이플 캐릭터에 캐쉬바르는건 코르셋아님? 그리고 좆본보다도 한남아이돌 소비가 더 심각한 수준인데 ㅋㅋ아 진짜 모순적인 애들 존나 많네 ㅋㅋㅋ
복금 풀어주면 안되니 ㅠㅅㅠ,,
@얘처럼자고싶다 수정 누르고 아이콘들 맨 오른쪽에 설정 아이콘 있는데 그거 누른 다음에 복사 허용으로 바꾸면 될거야 !! 번거로우면 안 해줘도 괜찮아 ㅠ ❤️
딱밤이나 맞아라
마이멜로디 산리오 우익캐릭터 아닌가?
종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내 최애 사랑해
귀여워..
헐 몰랐는데 우익이었구나ㅠ
엥 요정이야?
우익이야??
귀여웡 ㅜㅜ
엥 요정이었어? 토끼인줄
으 우익 우웩 ;
귀엽네요. 남자들이 보면 꺄악 거리면서 뒤지버지죠
헐 왜 댓글 다 규제시켜?;;; 관리자 ㅈ본인임??
마이멜로디 저캐릭 미국 캐릭터 베낀거더만...
수컷인가보죠,,?
와 규제 뭐야?
저 비키니 입는거 볼때마다 좀 그래..........
얘도 코디있냐
마 멜 공 주 사 랑 해
넘 기엽다....
초딩때 봤던거..근데 내용은 재미없었음
이제 마멜만 보면 에서같아..
마멜 넘 귀여웡 ㅠ 남성남성해 ㅠㅜ
복금좀ㅠㅠ제발ㅠㅠ
하앙..여기 예서천국이네
완죠니 예서아니냐.....
난 옛날부터 키티보다 얘가 더 조아따
복금 풀어 주라 ㅠㅠ
산리오 우익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ㅈ본캐릭터라고 무조건 우익이라 몰고가네 걍 소비지양할사람들만 하셈... 우익아님
ㅋㅋㅋ 우익우익 거리는 애들중에 프사 정상인 애들없음.. 이쁜 캐릭터 소비하는건 코르셋이고 메이플 캐릭터에 캐쉬바르는건 코르셋아님? 그리고 좆본보다도 한남아이돌 소비가 더 심각한 수준인데 ㅋㅋ아 진짜 모순적인 애들 존나 많네 ㅋㅋㅋ
복금 풀어주면 안되니 ㅠㅅㅠ,,
@얘처럼자고싶다 수정 누르고 아이콘들 맨 오른쪽에 설정 아이콘 있는데 그거 누른 다음에 복사 허용으로 바꾸면 될거야 !! 번거로우면 안 해줘도 괜찮아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