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스크랩 기타 토끼 모양의 요정, 마이멜로디
얘처럼자고싶다 추천 0 조회 80,148 19.02.03 09:51 댓글 8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2.03 11:22

    딱밤이나 맞아라

  • 19.02.03 11:18

    마이멜로디 산리오 우익캐릭터 아닌가?

  • 19.02.03 11:21

    종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 19.02.03 11:28

    내 최애 사랑해

  • 19.02.03 11:28

    귀여워..

  • 19.02.03 11:30

    헐 몰랐는데 우익이었구나ㅠ

  • 19.02.03 11:32

  • 19.02.03 11:51

    엥 요정이야?

  • 19.02.03 12:00

    우익이야??

  • 19.02.03 12:01

    귀여웡 ㅜㅜ

  • 19.02.03 12:08

    엥 요정이었어? 토끼인줄

  • 19.02.03 12:10

    으 우익 우웩 ;

  • 19.02.03 12:25

    귀엽네요. 남자들이 보면 꺄악 거리면서 뒤지버지죠

  • 19.02.03 12:27

    헐 왜 댓글 다 규제시켜?;;; 관리자 ㅈ본인임??

  • 19.02.03 12:44

    마이멜로디 저캐릭 미국 캐릭터 베낀거더만...

  • 19.02.03 12:47

    수컷인가보죠,,?

  • 19.02.03 12:57

    와 규제 뭐야?

  • 19.02.03 13:00

    저 비키니 입는거 볼때마다 좀 그래..........

  • 얘도 코디있냐

  • 19.02.03 13:27

    마 멜 공 주 사 랑 해

  • 19.02.03 13:52

    넘 기엽다....

  • 19.02.03 14:00

    초딩때 봤던거..근데 내용은 재미없었음

  • 19.02.03 14:03

    이제 마멜만 보면 에서같아..

  • 19.02.03 14:17

    마멜 넘 귀여웡 ㅠ 남성남성해 ㅠㅜ

  • 19.02.03 14:31

    복금좀ㅠㅠ제발ㅠㅠ

  • 19.02.03 16:21

    하앙..여기 예서천국이네

  • 19.02.03 17:53

    완죠니 예서아니냐.....

  • 19.02.03 17:58

    난 옛날부터 키티보다 얘가 더 조아따

  • 19.02.04 01:20

    복금 풀어 주라 ㅠㅠ

  • 19.02.04 11:42

    산리오 우익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ㅈ본캐릭터라고 무조건 우익이라 몰고가네 걍 소비지양할사람들만 하셈... 우익아님

  • 19.02.11 15:45

    ㅋㅋㅋ 우익우익 거리는 애들중에 프사 정상인 애들없음.. 이쁜 캐릭터 소비하는건 코르셋이고 메이플 캐릭터에 캐쉬바르는건 코르셋아님? 그리고 좆본보다도 한남아이돌 소비가 더 심각한 수준인데 ㅋㅋ아 진짜 모순적인 애들 존나 많네 ㅋㅋㅋ

  • 복금 풀어주면 안되니 ㅠㅅㅠ,,

  • @얘처럼자고싶다 수정 누르고 아이콘들 맨 오른쪽에 설정 아이콘 있는데 그거 누른 다음에 복사 허용으로 바꾸면 될거야 !! 번거로우면 안 해줘도 괜찮아 ㅠ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