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현대차와 미국 배터리 신규 공장에 80억 달러 투자전기 자동차 세액 공제 요건을 충족하려는 자동차 제조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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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너럴 모터스 와 현대는 화요일 총 80억 달러 규모의 미국 배터리 제조 공장에 대한 신규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시설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연방 전기 자동차 세액 공제 자격을 얻기 위해 필요한 현지 조달 요건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GM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위치에 2026년에 문을 열 예정인 30억 달러 규모의 공장에서 삼성 SDI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GM 회장 겸 CEO인 Mary Barra는 보도 자료에서 "GM의 EV 공급망 전략은 확장성, 탄력성, 지속 가능성 및 비용 경쟁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삼성 SDI와의 새로운 관계는 이러한 모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클린 스윕: GM 차량 6대가 $7,500 전액 연방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GM의 Ultium 플랫폼은 미래의 모든 전기 모델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제너럴 모터스)
"우리가 함께 구축할 셀은 북미에서 연간 100만 대를 훨씬 넘는 EV 용량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공장은 연간 30기가와트시의 셀을 생산할 수 있게 되어 GM의 국내 생산 능력을 160기가와트시로 끌어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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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간에서 만든 Hummer EV에는 200kWh 배터리 팩이 있습니다. (Emily Elconin/Bloomberg via Getty Images / 게티 이미지)
GM의 현재 전기 모델 라인업은 차량당 65킬로와트시에서 200킬로와트시 크기의 배터리 팩을 사용합니다.
이 공장은 현재 GM이 사용하는 파우치형 형식과 Tesla를 비롯한 일부 다른 브랜드에서 선호하는 원통형 형식으로 니켈 기반 셀을 제조할 예정입니다.
GM의 모든 미래 배터리 구동 차량에 사용될 Ultium 전기 차량 플랫폼은 두 가지 모두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셀 폼 팩터의 도입으로 우리는 훨씬 더 많은 세그먼트로 더 빠르게 확장하고 셀을 배터리 팩에 직접 통합하여 무게, 복잡성 및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여러 강력한 셀 파트너와 함께 우리는 EV 비즈니스를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빠르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GM의 글로벌 제품 개발, 구매 및 공급망 담당 수석 부사장인 Doug Park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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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와 한국 SK이노베이션이 소유한 SK온도 2025년 가동을 시작할 조지아주에 50억 달러 규모의 배터리 공장 건설 계획을 밝혔다.
이 시설은 연간 약 300,000대의 전기 자동차에 충분한 35기가와트시의 전지 생산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Genesis GV70 Electrified는 앨라배마 주 몽고메리에서 제작됩니다. (창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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