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entertain.naver.com/read?oid=312&aid=0000306421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원본보기
정웅인 / 사진제공=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배우 정웅인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종영을 맞아 “우리 아이들에게도 자랑스러운 팽데레, 팽블리, 파더팽레사 등 좋은 별명을 얻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이우정 정보훈 극본, 신원호 연출)이 막을 내린 가운데 팽데레, 파더팽레사, 팽블리 등 숱한 별명을 낳으며 반전매력을 선보인 정웅인이 이와 같은 종영 소감을 19일 밝혔다.
정웅인은 “드라마 출연을 결정짓고 난 후 가장 먼저 든 고민은 팽부장 캐릭터가 수용자들과 어떻게 작품적으로 잘 어울릴 수 있을까라는 것이었다. 그러나 작품을 마치고 보니 그런 고민은 기우였다. 같이 호흡한 배우들이 오히려 저를 더 편하고 따뜻하게 대해주고 함께 노력해 팽부장 캐릭터를 세상 누구보다 따듯한 캐릭터로 만들어 준 것 같다. 팽부장 캐릭터의 완성은 그들 덕분”이라며 모든 공을 함께 출연한 배우들에게 돌렸다.
이어 “악역 캐릭터로 주목 받은 제가 이런 캐릭터도 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바로 이 드라마의 힘인 듯하다”고 말했다.
여기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감독님, 작가님, 팽부장을 잘 그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고생한 우리 스탭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고생했단 말을 드리고 싶다. 끝으로 대한민국의 모든 교도관분들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정웅인은 오는 2월 6일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연극 ‘리차드3세’에서 에드워드4세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첫댓글 두번째 사진 진짜 세윤이랑 똑닮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더팽레샄ㅋㅋㅋㅋㅋㅋㅋㅋ
"봉쥬르~" 할뻔했어요. 아무리 자식이라지만 너무 똑같잖아 ㅎㅎㅎㅎㅎㅎㅎㅎ.
초반부에 이렇게 착할리없다고 의심하며봐서 죄송했읍니다 팽부장님
파더팽레샄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