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portingnews.com/ca/nba/news/giannis-antetokounmpo-trade-destinations-landing-spots-bucks/261e4cc45ecc14060df93875
사슴네가 1승 3패로 시즌을 시작하면서 야니스 루머가 떴습니다. 출처는 샘 아믹이고, 괴인이 트레이드 된다면 선호하는 팀은 썬더가 될 수 있고, 다크호스로 히트와 네츠가 꼽힌다네요.
만약 딜이 된다면 뱀 + 히로 or 로지어 + 하케즈 + 픽이 될텐데, 모르겠네요. 사견으로 로스터에 저만큼 빠지고 야니스가 온다한들 팀이 컨텐더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현 시점 히트의 가장 큰 문제점은 페인트존 득점과 리바운드인데, 야니스가 이걸 모두 충족시킬지 의문이고요.
오늘 히트는 멕시코시티에서 원정으로 경기를 치룹니다. 상대는 워싱턴
P. S. 이 루머에 다른 버전도 있네요. 이번 시즌은 쭉 뛰고 다음 시즌에 시작을 히트나 네츠에서 하고 싶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전제는 야니스의 언해피가 이번 시즌 안에 뜬다는 건데, 아직은 모르겠네요.
첫댓글 별 기대가 안되네요.
이러다 헛물켠적이 하도많아서... 히트는 가진 에셋도 별로고 현 전력도 별로라서 만약 온다해도 뭐가 드라마틱하게 바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이번 시즌은 이 로스터로 간다고 보는 게 맞죠.
후.. 오늘도 게임 컨셉은 불협화음이네요. 뱀이 살아나니 나머지가 다 망ㅋㅋㅋ 지옥의 3쿼터를 앞두고 겨우 8점차 리드라 불안합니다. 지난 4경기 동안 3쿼터 마진 -43, 평균 -10점이니 4쿼터에는 2점 뒤진채로 시작하려나요?ㅋㅋㅋ
리바운드는 정말 리그 최약체 인증 중입니다. 못지않게 리바운드 못하는 위저드와 비슷하게 리바싸움 하다니ㅎㅎ
오~~~ 아직 진행 중이기는 하나 3쿼터에 +12?ㅋㅋㅋ 원정팀으로 경기해서 그런가요? 직전 4경기 중 유일하게 3쿼터 마진 플러스를 기록한 경기가 샬럿 원정이었는데
히트로 트레이드 되면 릴라드는 어떤 생각이들까요? ㅎ
내가 가야하는데라는 생각을 할 것 같네요.
트레이드 할만한 자원이 버틀러,히로,로지어 말고 없어보이는데 카드가 맞을까요? 설마 뱀?
뱀을 줘야 맞는데, 이건 히트가 바보같은 딜을 하는 거죠.
히트는 트레이드칩이 어차피 없는데...뱀 주는 일이 생기진 않을것 같고...뱀은 항상 A급인데 히트로서는 제발 뱀이 A+급이 되주는것 외에는 돌파구가 안보여요 S급이 되면 좋지만 가능성은 없어보이고...히로, 던로, 요비치, 로지어 중에 트레이드에 픽을 붙이는 방법 외에는 방법이 없네요 그래도 물론 쿰보는 어림도 없고요
전 이 루머가 나온 건 작년 다빈 햄 자르듯 쿤보가 리버스 자르기 위해 정치질 하는 거라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실 다빈 햄의 코칭 나쁘지 않았다고 보는데..
여튼 닥이 원래 잘 하는 선수단 장악마저 실패하는 걸 보여주는 거라서 이번에 잘리면 감독으로서는 끝이라고 봅니다.
언급하신대로 선수들의 스탭업 말고는 돌파구가 없어보이기는 한데, 좀 보죠. 생각해보니 지미와 러브를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이 전성기이거나 실력이 늘어갈 나이니까요.(찰순이 제외)
@mourning33 닥 리버스는 클리퍼스를 끝으로 더 이상 감독 못할줄 알았는데 이상하게 인기가 많네요 밀워키는 부덴 홀져에게 대우 못해준 대가를 톡톡히 치르네요 밀워키도 로스터 엎으면 좋을텐데 미들턴 악성에 릴라드도 악성이라...히트는 최소한 히로, 던로, 중 한명과 요비치는 정리해야 좀 유의미한 변화가 있을것 같아요 로지어도 팀 스타일이 더 빠른 템포로 날뛰는 팀에 더 어울리는데...
@point 포워드 히트 지미 시대에 한창 잘 나갈 때 터커나 크라우더 정도 되는 자원이 더해지면 모를까, 이 로스터로는 안 되죠.
닥 리버스는 로스터 장악은 여전히 죽인다고는 하는데, 시대에 매우 뒤쳐진 게임플랜, 윙 부분에서 앵커역할- 보스턴 시절의 폭토, 로케츠 때 아리자, 클립스 때 반즈와 뤽 음바무테, 그리고 벅스는 미들턴 -할 수비수 등등 뒤쳐졌죠. 특히 벅스는 부덴홀저 때도 안 그래도 백코트 수비력이 별로였는데, 릴라드 데려오면서 홀로 버티던 즈루 팔고, 버티던 미들턴 부상으로 날라가서 나락으로 가는 중이죠.
역시 과학이네요. 홈에서만 경기하면 3쿼터에 바보되는 과학. 홈 3경기 마진 -46이었는데, 오늘도 역시 3분도 안 되는 시간에 -7
홈에서는 무조건 15점 리드하지 않는다면 승리가 보장이 안 됩니다. 홈 경기력이 이렇게 후진데, 팬들이 기대를 갖는 건 어렵죠.
가관이네요 이젠 -9. 테리 로지어로는 챔프는 커녕 플옵 가는 정도도 힘겹지 않을까 싶습니다.
로지어와 히로의 페네트레이션을 사용하는 한 히트의 경기력은 저 둘의 돌파가 먹히는 후진 팀 말고는 매경기 어렵게 풀어나갈 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 안타깝네요.
-14, 그리고 역전. 홈만 가면 뇌들이 정지하나봅니다
히로든 로지어든 둘 중 하나 정리 안하면 올해 히트는 단연코 플옵 어렵게 갑니다. 채우네요 3쿼터 마진 -16
이 팀은 3쿼터만 되면 초딩이 되네요. 마진 -20이에요. 이건 팀도 아닙니다.
오늘도 뱀 메달 배너 세레모니 했는데 또 대패각 나오나요? 댓글 쓰는 동안 -22에 레츠고 킹스 나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