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하나님 은혜에 감사 감사합니다.이주민사역 12년의 열매가주렁주렁 맺었습니다.은혜의 밥상이 은혜의 쌀로 변했습니다.우리 양촌비전교회 이주민 캄보디아 형제가 개척한 프롬펜 불꽃교회와 다께오 불꽃교회 등 2교회와 그리고 캄보디아 현지인 교회인 세실리진교회 단기선교및 부흥회를 "성령의 불을 경험하라"는 주제로 인도하고 돌아왔습니다.말기암 환자였던 권사님께서 선교헌금을 하셔서 우리교회에서 진행하던 은혜의 밥상을 캄보디아에서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은혜의 밥상이 은혜의 쌀로 변화 되었습니다. 참 감사한 일입니다.쌀 10kg 120 포대와 식료품 셋트 120개, 의류 400여점, 학용품 120명분을120가정에 전달하고 3교회 부흥회를 인도했습니다.회개와 치유의 역사, 회복과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현장이었습니다.하나님 감사합니다.하나님 감사 감사합니다."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16:15)오직예수!
첫댓글 하나님 은혜에 감사 감사합니다.
이주민사역 12년의 열매가
주렁주렁 맺었습니다.
은혜의 밥상이 은혜의 쌀로 변했습니다.
우리 양촌비전교회 이주민 캄보디아 형제가 개척한 프롬펜 불꽃교회와 다께오 불꽃교회 등 2교회와 그리고 캄보디아 현지인 교회인 세실리진교회 단기선교및 부흥회를 "성령의 불을 경험하라"는 주제로 인도하고 돌아왔습니다.
말기암 환자였던 권사님께서 선교헌금을 하셔서 우리교회에서 진행하던 은혜의 밥상을 캄보디아에서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은혜의 밥상이 은혜의 쌀로 변화 되었습니다. 참 감사한 일입니다.
쌀 10kg 120 포대와 식료품 셋트 120개, 의류 400여점, 학용품 120명분을
120가정에 전달하고 3교회 부흥회를 인도했습니다.
회개와 치유의 역사, 회복과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현장이었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 감사 감사합니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16:15)오직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