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치매예방연합회에서는 치매예방자격증과정으로 치매관련자격증, 노인관련자격증인 치매예방지도사자격증과 치매예방관리사자격증을 교육하며 전국에서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디지털 기기가 없으면 불편할 것이라는 주장이 85%가 넘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스마트기기를 포함한 디지털기기가 이미 우리의 생활전반에 걸쳐 침투해 있으며 일상이 되어버렸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디지털기기가 주는 편리함은 우리로 하여금 디지털기기에 의존하게 만들며 그로인해 디지털 치매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스마트 기기가 없으면 불안감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건강하게 디지털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평소에 두뇌운동을 꾸준히 하는 방법만이 치매를 예방하는 길입니다.
요즘은 젊은 층으로의 치매환자가 늘고 있어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본연합회에서는 치매예방지도사자격증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인증된 실버두뇌훈련지도사자격증1급과 실버인지놀이지도사자격증1급을 통합하여 25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핸드브레인과 두뇌훈련, 인지놀이와 인지체조 등을 교육하여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교육을 진행합니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되고 문화체육관광부에 인증된 치매예방자격증을 교육하므로 인정받기가 수월합니다. 이는 취업활동이나 강사활동을 하고자 할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한번이라도 치매예방자격증을 이수한 분들께는 평생동안 원하는 지부에서의 재수강의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국의 100여개의 지부와 전국의 26개 대학 평생교육원에서 교육을 진행하므로 편리한 곳에서 교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치매예방자격증을 진행합니다.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연신내역 교육장
2022년 12월 31일 토요일 연신내역 교육장
계속해서 치매예방에 효과적인 뇌훈련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치매예방지부를 모집하여 치매전문인력을 양성하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국제치매예방연합회
대표전화 1811-8169
김호성 교수 010-4612-9097
홈페이지 : 국제치매예방연합회.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