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창원도량입니다 오늘 진해구청에 백미 100포 기탁하였습니다 구청장님이 감사인사와 다음에 인사드리러 오겠다는 말도 꼭 전해달라 하셨답니다그리고 적은 금액으로 큰 나눔에 동참할수 있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_()_
첫댓글 감사합니다.수희찬탄 드립니다!정말잘돼 할수있어
백미 100포 기탁 수희찬탄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
첫댓글 감사합니다.
수희찬탄 드립니다!
정말잘돼 할수있어
백미 100포 기탁 수희찬탄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