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위장병 고친다!
사실일까?
거짓일까?
의학박사 뱃맨겔리지는 영국에서 의사로 일을 했으며 병원과 의료 센터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1979년 이란 혁명이 발발했을 때, 뱃맨겔리지 의학박사는 2년 7개월 동안 정치범으로 악명 높은 Evin 교도소에 수감되었습니다.
교도소에 복역 중 심한 소화성 궤양 통증을 앓고 있는 동료 죄수를 치료해야 했는 데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약물이 없는 상태에서 뱃맨겔리지 의학박사는 통증을 앓고 있는 그에게 물 두 잔을 마시게 했는 데 8분 만에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소화성 궤양 통증을 앓고 있는 그는 3시간마다 물 두 잔을 마시도록 처방받았고 감옥에서 남은 4개월 동안 전혀 고통이 없었습니다.
뱃맨겔리지 의학박사는 스트레스로 인한 소화성 궤양으로 고통받는 동료 수감자 3,000명을 물로만 치료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뱃맨겔리지 의학박사의 물 치료 내용은 그의 저서 ≪신비한 물 치료 건강법≫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필자도 지긋지긋한 위장병을 물로 치료했기에 뱃맨겔리지 박사의 신비한 물 치료 건강법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필자는 과거 삼성전자에 29년 간 근무할 때 과로, 스트레스, 과음 등으로 인해 병원 의사 선생님에게 처방받은 위장병 약을 항상 책상에 수북이 쌓아 놓고 먹었지만 고쳐지지 않아서 고생을 참 많이 했습니다.
매일 같이 속 쓰림, 설사, 위 통증 등으로 인해 고생을 많이 했는 데 커피를 한 모금 마시면 금방 배탈이 나서 화장실에 가야 할 정도로 위장 상태가 나빴습니다.
잘 고쳐지지 않는 위장병으로 인해 영양 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아 몸의 에너지는 항상 부족했고 피부 컨디션도 엉망이었습니다.
삼성전자를 은퇴한 어느 날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공개 자료를 보게 되었는 데 알칼리이온수(알칼리성 미네랄워터)는 위장 증상(만성설사, 소화불량, 위장 내 이상발효, 위산과다) 개선을 도와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런데 알칼리성 물을 만드는 전기분해 방식 제품은 가격이 수백만 원씩 하는 고가의 제품이어서 구매하는 것이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부담 없이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를 마실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였고 마침내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을 개발했습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은 마그네슘 미네랄을 강화시킨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를 만드는 기능성 물병입니다.
고가의 전기분해 방식 알칼리이온수 제품은 단순히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만을 만들지만 미네랄메이커는 신체 대사 활동을 도와주는 마그네슘 미네랄을 증가시킨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를 만듭니다.
필자는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성 미네랄워터 2~2.5리터를 매일 9번씩 나누어 마셨습니다.
삼성전자 재직 시 매년 위장 내시경 검사를 하면 표재성 위염, 만성위염, 장상피화생 등의 진단을 받았었는데 최근 건강 검진 시에는 위장에 아무런 이상이 없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위장병 약을 먹지 않았지만 마그네슘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를 마신 지 수년이 경과하면서 위장병을 고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위장병을 치료한 사례는 ≪물은 건강을 알고 있다≫ 저서에 자세히 소개했습니다.
요즈음에는 사무실에 출근하여 아침마다 에스프레소를 한 잔씩 마시고 있는데 위장은 끄떡없습니다.
에스프레소를 마시면서 커피 맛을 제대로 즐기고 서서히 커피 마니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메리카노만을 마시고 있었다면 에스프레소를 추천합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이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는 부드럽고 풍미 깊은 진한 커피 맛을 만들어 주는 데 이를 모르고 있다면 아래 링크 열어 보세요.
지금까지 커피 맛에 만족하지 않고 있다면 마그네슘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로 만든 커피 맛을 느껴보세요!
맛있는 커피 맛의 차이를 확연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이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를 매일 충분히 마신 후 위장병을 고치게 되었고, 부드럽고 맛있는 에스프레소를 마시는 즐거움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분들도 지긋지긋한 위장병을 고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기는 날이 속히 다가오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