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에야 어싱의 중요한 고민이 한 가지 풀린 것 같습니다~*
무슨 고민이었는지 궁금하시죠? 다양한 환자를 보다 보니 발견하게 된 상황인 것 같습니다.
멀티 미터기를 가지고 어싱 전과 어싱 후의 전위 변화를 살펴보고 있는데 언젠가부터 어떤 사람의 경우에는 전위가 떨어지지 않거나 혹은 아주 조금 떨어지거나 혹은 반대로 확~ 더 많이 올라가거나 혹은 오르락 내리락 불안정하게 자주 수치가 변하는 것이었습니다~!!!
" 왜~ 이러지??? "
맨 처음 이 일을 겪었을 때는 침대의 전자파가 간혹 문제가 발생하는 것일까? 하고도 생각하며 전자기파 측정기까지 사서 별의 별 방법으로 꼼꼼하게 체크하고 체크하여 보았습니다.
뾰족한 이유를 알 수 없으니 저의 머리로는 답답하였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살피고 살펴보다가 그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답을 알고 나면 쉬운데 제가 이쪽 전자기기 쪽은 아는 것이 전무하여 혼자 끙끙~알았던 것입니다.
분명 알파웨이브님께 여쭈어 보았으면 쉬운 답이 나왔겠지만 혼자 해보다가 안되면 여쭈어 보아야지 하였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어렵고 힘들게 나름의 답을 찾게 되면 그 즐거움과 기쁨 그리고 더 나아가 치유의 이치와 원리도 함께 깨우치게 되기에 우선은 혼자 끙끙되었습니다.
멀티 미터기를 가지고 어싱 전과 어싱 후의 전위 변화를 살펴보고 있는데 언젠가부터 전위가 떨어지지 않거나 혹은 더 올라가거나 혹은 오르락 내리락 불안정하게 자주 변화는 것의 이유는 바로 주변의 다양한 전자파적인 환경적인 부분들도 분명 있겠지만 더 중요한 핵심은 아픈 사람 몸에서 빠져 나와야 하는 좋지 않은 '나쁜 정전기'가 되었던지 아니면 또 다른 '불필요한 유무형적인 나쁜 에너지'가 되었던지 하옇턴 무엇인가가 빠져 나가야 될 때 그 빠져 나갈 수 있는 통로가 부족하였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즉 인체의 정전기가 되었던지 아니면 또 다른 알 수 없는 무유형적인 나쁜 에너지가 되었던 여하턴 그것의 총량總量이 보편적인 수준보다 많이 높은 환자분들은 오히려 일반적인 한 줄 어싱을 하면 그 나쁜 불필요한 에너지의 총량이 많아서 제대로 안정적이고 순조롭게 빠져나가지를 못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깨닫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인체 밖으로 흘러 나가야 하는 것들이 한꺼번에 일정한 곳으로 몰리게 되면서 정체가 되던지 아니면 들쑥 날쑥 불안정하게 되던지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때 간단한 것은 알파어싱 플러그를 하나를 더 콘센터에 꽂아서 어싱Earthing의 길을 하나 더 열어주면 바로 곧장 빠지면서 안정적으로 전위가 떨어지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러한 간단한 것을 몰라서 제가 일주일 정도를 고민하였는데 막상 답을 알고 나서 보니 너무 간단한 이치이고 원리라서 제가 살포시 웃었습니다. 하하하~* ( 개인적으로는 스스로 대단한 발견을 했다며 혼자 싱글벙글 거리며 신이 났었습니다~! )
" 그렇겠구나~! 정말 그렇겠구나~! 사람들마다 몸 속에 숨어 있는 불필요하게 저장되어 있다가 한꺼번에 밖으로 빠르게 빠져나가고 정리되어야 할 그 무엇들이 보편적인 기준보다 훨씬 많을 경우는 당연히 그 나가는 배출 통로를 조금 더 많이 만들어 주어야 하는 것이구나~!! " 하고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단순하고 너무나 간단한 것인데 일주일을 싸름하면서 온갖 엉뚱한 짓을 하였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주관적인 판단이지만 환자분들을 보다보면 대략 10명 중에 2~3명 (혹은 4명) 정도가 그러한 경우가 있는 것으로 판단되어집니다.
그런데 참 신기한 점은 멀티 미터기를 가지고 어싱 전과 어싱 후의 전위 변화를 살펴보고 있는데 전위가 잘 떨어지지 않거나, 떨어지더라도 살짝 조금 떨어진다던지, 혹은 더 올라가거나, 혹은 오르락 내리락 불안정하게 자주 변하시는 분들은 대체적으로 몸이 많이 좋지 않은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었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반드시 알파어싱 플러그를 2개를 사용하여 접지시키면 바로 좋아지실 것이라 조심스럽게 판단하여 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이렇게 하여야 어싱Earthing의 효과가 좋아졌습니다.
어싱요법을 하다가 명현반응이 일어날 때 혹 그 것이 꼭 명현이 아닐 수도 있겠구나 하는 것을 이러한 사실을 통하여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깨닫게 된 것이 있습니다. 반드시 저렴한 간단한 멀티 미터기(전위측정기)를 가지고 있으면 좋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동일한 사람이라도 그 사람의 정신적 육체적 상태와 상황에 따라 평소에는 전혀 아무런 문제 없이 어싱Earthing을 하면 전위가 아주 잘 떨어지는데, 드물겠지만 특수한 상황들( 정신적인 극심한 스트레스, 나쁜 음식섭취, 나쁜 인공적인 환경이나 물건에 노출 등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저렴한 멀티 미터기(전위측정기)를 반드시 꼭 구비를 하여 두는 것이 참 좋겠다라는 분명하고 명확한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알파웨이브님께서 여러편의 동영상으로까지 찍어서 자상하게 안내하고 설명해주신 멀티 테스터기 동영상이 참으로 선견지명이 있으신 행동이었음을 제가 뒤늦게 깨우치게 된 것 같습니다.
우리 힐링툴 가족분들 중에는 아프신 분들이나 몸이 참 예민하신 분들이 많으시지 않나 조심스럽게 생각되어집니다.
결을 지으며 :
알파어싱 플러그는 2개가 혹시나 하는 예방적 차원에서도 여러모로 참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