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남 목사
포항대도교회, 23일 ‘포항지역 1일 전도세미나’
김기남 목사 특강… 참가비 없고 중식 무료 제공
포항대도교회(담임목사 임정수)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교회 본당에서 김기남 목사(경기 부천 예심교회·예심선교회 대표)를 강사로 초청해 ‘예수님의 마음 전도법 포항지역 1일 공개세미나’를 개최한다.
포항지역 1일 공개 세미나는 교회가 전도와 부흥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예수님의 마음 전도법은 김기남 목사가 평신도 때 발로 뛰면서 현장경험 등을 통해 만든 전도법이다.
김 목사는 이 전도법을 통해 12년 만에 성도수를 1천명으로 늘렸으며, 900평의 건물을 건축했다. 또 5년간 1천여 교회에서 3천여명을 훈련시켰다.
김 목사는 “예심전도는 농어촌교회, 도시교회, 중대형교회, 개척교회 등 모든 교회에서 적용 가능한 전천후 전도 핵무기”라며 “누구든지 훈련을 받으면 평생 행복한 전도자로 살 수 있다. 똥개도 훈련을 받으면 명견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참석 대상은 목회자, 사모, 전도팀, 일반성도 등이다.
참가비는 없고, 중식을 무료로 제공한다.(문의 : 손정호 목사 010-7186-8291)
한편 포항대도교회는 14일 오후 예배 때 ‘지선아 사랑해’ 이지선 한동대 교수 초청 간증예배를 드리고, 17~18일 오후 7시30분부터는 안호성 목사(울산온양순복음교회)를 강사로 초청해 전도부흥회를 진행한다.
21일 오후 예배 때에는 CCM 가수 브라이언 김을 초청해 다함께 찬양예배를 드리고, 28일과 11월 4일에는 이웃을 초청해 함께 예배를 드린다.
/언론인홀리클럽 공동취재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