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1년전에 스타일 2번 방문해본적있긴한데..ㅠ
혹시 오늘 방문하면 업 받아볼수있을까여..?
그리고 업 받을때 준비물은 있을까여?
옷은 제가 제꺼가져가려는데..ㅠ 혹시 조금 숭한옷도
가능할까여?? 밖에서 입어보고싶은데 갈곳이
스타일밖에없어서여...
첫댓글 네 업 도움 받아보실수있어용~^^
혹시 너무 늦게가면 스탭분들 바쁘셔서 업받기힘들까여..? 몇시쯤이 좋을까여?
@어벙 편한시간에 오세용ㅎ
환영입니당~
첫댓글 네 업 도움 받아보실수있어용~^^
혹시 너무 늦게가면 스탭분들 바쁘셔서 업받기힘들까여..? 몇시쯤이 좋을까여?
@어벙 편한시간에 오세용ㅎ
환영입니당~